에버소스 에너지(ES) 수시 보고


에버소스 에너지(ES)가 24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덴마크 에너지 기업 Ørsted는 재생 에너지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기 위해 Eversource로부터 Sunrise Wind의 나머지 지분 50%를 인수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제안된 924MW 해상 풍력 발전소는 해상 풍력 발전 용량에 대한 뉴욕 4차 입찰에서 성공적인 입찰을 기다리는 동안 뉴욕에 전력을 공급할 예정입니다.

이번 인수는 현재 진행 중인 모집에서 Sunrise Wind의 성공적인 수상, 뉴욕 에너지 기관(NYSERDA)과의 해상 풍력 재생 에너지 인증서(OREC) 계약 체결, 인수 계약 최종 확정, 건설 수령 등 여러 요인에 따라 결정됩니다. 운영 계획(COP) 및 관련 규제 승인.

Sunrise Wind가 권유에서 승리하지 못할 경우 기존 OREC 계약은 주의 요구 사항에 따라 취소되며 Ørsted와 Eversource 간의 합작 투자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이 경우 두 회사는 전략을 재검토하게 된다.

뉴욕 파이프라인 중 가장 발전된 해상풍력 프로젝트인 선라이즈 윈드(Sunrise Wind) 프로젝트는 뉴욕 4호기 유치에 성공하면 2026년 완공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2030년까지 재생 에너지 70%를 달성하려는 뉴욕의 목표에 크게 기여할 것입니다.

Ørsted의 그룹 수석 부사장이자 미주 지역 CEO인 David Hardy는 북동부가 회사의 우선순위가 점점 커지고 있으며 Sunrise Wind의 인수가 이 지역의 미래 프로젝트를 위한 전략적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Eversource의 CEO이자 사장인 Joe Nolan은 지금까지 Sunrise Wind에서 수행한 작업에 자부심을 표명하고 북동부의 해상 풍력 프로젝트를 위한 육상 상호 연결 시스템을 계속 구축하겠다는 회사의 의지를 밝혔습니다.

Eversource Energy는 해상 풍력 투자 판매 프로세스, 뉴욕 RFP 재입찰 참여, 육상 상호 연결 시스템 구축 계획에 관한 미래 예측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회사의 진술에는 실제 결과나 결과를 크게 바꿀 수 있는 불확실성과 위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Eversource는 예상 일정이나 조건에 따라 해상 풍력 투자 판매 프로세스를 완료할 수 없는 상황, 거래를 완료하기 위한 최종 합의에 도달하지 못할 위험 등의 잠재적인 문제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또한 Sunrise Wind에 대한 전력 구매 계약 입찰이 경쟁 제안에 패할 가능성도 인정합니다.

기타 위험에는 예상 금액의 투자 세액공제 자격 미달, 해상 풍력 프로젝트의 비용 및 예상 수익 변동, 해상 풍력 산업의 시장 상황 악화 등이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잠재적인 사이버 공격, 자본 시장 혼란, 경제 상황 변화, 주요 전략 개발 프로젝트 시작의 어려움에 대해 경고합니다.

추가적인 위험은 규제 조치, 제3자 공급업체의 성과, 기후 변화로 인한 기상 이변 패턴, 비즈니스 조건 변화, 물 공급의 오염 또는 중단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법률, 규정, 회계 기준의 변경은 물론 신용 평가 기관의 조치 및 기타 예상치 못한 요인에 대해서도 경고합니다.

추가 정보를 원하시면 미디어에서 mwims@duffyshanley.com 또는 401-261-1641로 Meaghan Wims에게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에버소스 에너지(ES)은 24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53% 오른 53.1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공공 유틸리티 지주 회사인 Eversource Energy는 에너지 전달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배전, 송전, 천연 가스 배전 및 수도 배전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그것은 전기의 전송 및 분배에 관여합니다. 태양광 발전 시설; 천연 가스의 유통. 이 회사는 약 226,000명의 고객에게 수도 서비스를 제공하는 규제된 수도 시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코네티컷, 매사추세츠 및 뉴햄프셔의 주거, 상업, 산업, 시립 및 화재 예방 및 기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Northeast Utilities로 알려졌으며 2015년 4월에 Eversource Energy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Eversource Energy는 매사추세츠주 스프링필드에 있습니다.

에버소스 에너지(ES)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