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램리서치 한국법인 총괄대표에 박준홍 부사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글로벌 반도체 장비·솔루션 기업 램리서치는 박준홍 부사장을 한국법인 총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30일 밝혔다.

    램리서치 한국법인 총괄대표에 박준홍 부사장
    박 신임 대표이사는 2002년 노벨러스 시스템스 미국 본사에 입사했고, 2012년 램리서치가 노벨러스 시스템스를 합병한 뒤 반도체 장비 개발과 전 세계 고객지원 업무를 담당했다.

    2016년에는 램리서치코리아에서 식각 담당 최고기술임원을 역임했고 2018년부터 고객사업부 부문장으로 근무했다.

    박 대표이사는 램리서치의 한국법인인 램리서치코리아와 램리서치매뉴팩춰링코리아, 글로벌 연구개발(R&D) 센터인 램리서치 코리아테크놀로지 센터를 총괄한다.

    이상원 현 대표이사는 올 6월까지 업무 이행을 지원할 예정이다.

    박 신임 대표이사는 "고객에게 더 빠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한국 반도체 산업의 지속가능한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파트너들과 협력해나가는 성장 동반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난방비 부담돼서 놔뒀더니 생육 부진… 풋고축 가격 급등

      혹한에 풋고추 가격이 연일 상승세다. 농가에서 연료비 부담으로 생육에 알맞은 온실 온도를 유지하지 못해 공급이 급감했기 때문이다. 10일 팜에어·한경 농산물가격지수(KAPI)를 산출하는 가격 예...

    2. 2

      팬미팅서 공개된 '지디 호두과자'…"제발 팔아달라" 난리

      가수 지드래곤의 팬미팅 현장에서 공개된 호두과자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해당 제품은 지난 6일 진행된 지드래곤의 첫 번째 단독 팬미팅에서 처음 공개됐다. 공연 시작 전 밖에서 기다리는 팬들...

    3. 3

      부진한 성적표 받아든 CJ제일제당 "뼈 깎고 살 도려내겠다"

      지난해 당기 순이익 적자를 발표한 CJ제일제당이 하루 만에 고강도 쇄신안을 내놨다. 취임 4개월 만에 저조한 성적표를 받아든 윤석환 CJ제일제당 대표는 ‘적당한 내일은 없다’ ‘뼈를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