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롯데마트 보틀벙커, 와인 애호가 위한 '멤버십' 도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롯데마트가 주류전문 매장 '보틀벙커' 고객을 대상으로 멤버십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30일 밝혔다.

    롯데마트 보틀벙커, 와인 애호가 위한 '멤버십' 도입
    보틀벙커 멤버십 등급은 와인 구매 금액에 따라 와인 러버((Wine Lover)와 프리미에 크뤼(Premier Cru), 그랑 크뤼(Grand Cru) 등 3개로 나뉜다.

    보틀벙커 전용 모바일 앱 가입 고객이면 누구나 보틀벙커에서 와인을 쇼핑할 때마다 구매 금액이 자동 합산돼 매년 1월 7월에 등급이 결정된다.

    직전 6개월간 와인 구매 금액이 200만원 미만이면 와인 러버, 200만원 이상∼500만원 미만은 프리미에 크뤼, 500만원 이상은 그랑 크뤼 등급을 받는다.

    프리미에 크뤼 등급은 월 2회, 그랑 크뤼 고객은 월 5회 최대 6병까지 택배 무료배송 서비스를 받는다.

    그랑 크뤼 고객은 월 1회 무료 퀵 서비스 및 포도주잔과 와인 용품 등을 제공받고 보틀벙커 일일 강좌와 시음회 진행 시 우선 입장 기회를 얻는다.

    최정원 롯데마트 보틀벙커 담당자는 "보틀벙커 단골, 특히 와인 애호가를 위해 차별화된 혜택을 선사하는 멤버십 서비스를 내놓게 됐다"며 "보틀벙커에서만 제공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더 늘려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대한항공 '비상구 조작' 땐…형사고발에 손해배상 청구

      대한항공은 운항 중 비상구를 조작하거나 조작을 시도할 경우 형사 고발은 물론 민사상 손해배상과 해당 승객에게는 탑승 거절 조치까지 취할 방침이라고 15일 발표했다.항공기 운항 중 비상구를 조작하는 행위는 항공 안전을...

    2. 2

      여천NCC 또 갈등…DL "추가 감산" vs 한화 "합의안돼"

      적자 늪에 빠진 여천NCC 구조조정 방향을 놓고 지분을 50%씩 보유한 한화솔루션과 DL케미칼 간 갈등이 또다시 불거졌다. DL케미칼이 “여천NCC가 수익성을 회복하려면 연 90만t 규모의 에틸렌 생산용 ...

    3. 3

      4조 규모 美 SAF 플랜트…삼성E&A, 기본설계 수주

      삼성E&A가 미국 지속가능항공유(SAF) 프로젝트 개발회사인 DG퓰스로부터 ‘미국 루이지애나 SAF 생산 프로젝트’의 청정수소생산 패키지 기본설계(FEED)를 1570만달러(약 230억원)에 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