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동훈, 수원서 '철도 지하화' 공약 발표…반도체 현장간담회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동훈, 수원서 '철도 지하화' 공약 발표…반도체 현장간담회도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은 31일 경기도 수원시를 찾아 '철도 지하화' 총선 공약을 발표한다.

    공약에 포함될 철도 지하화 구간은 수원역∼성균관대역 부근이 될 가능성이 큰 것으로 전해졌다.

    윤석열 대통령이 최근 교통 분야 핵심 국정과제로 '철도 지하화 본격 추진'을 내건 뒤 당 차원에서 구체적인 지하화 구간을 선정해 주목된다.

    당은 서울 용산·노량진·영등포, 대전시 대전역 부근 등 주요 도심 지역에 대한 철도 지하화 방안도 검토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 위원장은 이날 수원에서 반도체 메가 클러스터 조성을 주제로 기업인들과 만나 현장 간담회도 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갑·병·정 뭉쳐 공약 띄웠다, 與 '수원 상륙작전'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31일 경기 수원을 방문한다. 국민의힘 예비후보들은 30일 기자회견을 열고 3대 합동 공약을 발표했다. △수원~강남 고속도로 신설 △수원역~성균관대역 철도 지하화 △지하철 3호선 수원...

    2. 2

      오신환 서울 광진을 출마 선언…고민정에 도전장

      서울시 정무부시장을 지낸 오신환 전 의원이 광진(을) 국회의원 선거 출마를 선언했다.오 전 의원은 30일 광진구 주민들에게 보낸 메시지에서 ‘다가오는 광진(을) 국회의원 선거는 진짜 일꾼과 일꾼 호소인의 ...

    3. 3

      연금리 10% '신입사원 필수 통장' 부활하나…與 "재도입"

      국민의힘은 30일 4·10 총선 공약으로 청년들의 자산 형성과 중장년층의 노후 준비를 돕는 '재형저축'(근로자 재산형성저축)을 재도입하겠다고 발표했다.국민의힘 공약개발본부는 이날 국회에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