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한항공, 프로골퍼 박민지 '프레스티지 항공권' 후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한항공, 프로골퍼 박민지 '프레스티지 항공권' 후원
    대한항공은 올 한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의 박민지 선수에게 골프 국제대회 및 훈련 참여를 위해 대한항공 항공편을 이용하는 경우 프레스티지(비즈니스) 항공권을 무상으로 지원하기로 했다고 31일 밝혔다.

    이와 관련해 대한항공은 전날 서울 강서구 본사에서는 박민지 선수가 참석한 가운데 '엑설런스 프로그램(Excellence Program) 후원 협약식'을 개최했다.

    대한항공은 박민지 선수가 앞으로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 적극 참가해 뛰어난 성적을 거둘 것으로 기대돼 후원 선수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박민지 선수는 2021년부터 2년 연속 KLPGA 상금 순위 1위를 차지했고, 지난해에는 KLPGA 2개 대회에서 우승했다.

    대한항공은 2006년부터 엑설런스 프로그램을 통해 스포츠, 문화예술 등의 분야에서 뛰어난 능력을 발휘한 인사를 선정해 후원하고 있다.

    유승민 국제올림픽위원회(IOC) 위원과 임윤찬 피아니스트도 현재 후원 대상이다.

    대한항공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애경그룹, 재무구조 개선 바탕으로 재도약 시동

      애경그룹이 고강도 재무구조 개선과 사업 포트폴리오 재편에 속도를 내고 있다. 항공·유통·화학 등 핵심 사업을 중심으로 ‘선택과 집중’ 전략을 밀어붙인 결과 주요 계열사의...

    2. 2

      오리온, 배당금 40% '파격 인상'

      오리온그룹은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주주환원 정책을 대폭 강화한다고 11일 밝혔다.오리온그룹은 이날 이사회를 열고 사업회사 오리온과 지주사 오리온홀딩스의 현금배당을 의결했다.사업회사 오리온은 주당 배당금을 지난해 25...

    3. 3

      [포토] 고개 숙인 이재원 빗썸 대표

      이재원 빗썸 대표가 11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정무위원회의 빗썸 관련 긴급현안질의에 출석해 최근 거액의 비트코인 오지급 사태에 대한 사과를 하고 있다.최혁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