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이지음스튜디오
/사진=하이지음스튜디오
배우 양경원, 오의식, 임철수의 첫 캠핑 콘텐츠가 오늘(1일) 공개된다.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지난 1월 3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콘텐츠 '제 1회 캠프하이어' 예고편을 공개, 본편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예고편에는 함께 캠핑을 떠난 양경원, 오의식, 임철수의 모습이 그려졌다. 짧은 순간에도 티격태격하는 모습부터 웃음 가득한 모습까지 세 배우의 찐친 케미가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양경원, 오의식, 임철수가 함께하는 첫 콘텐츠라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양경원, 오의식, 임철수는 2024년 끊임없이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양경원은 tvN 토일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에서 잔인하고 비열한 '유현보' 역을 맡아 탄탄한 연기력으로 극을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 오의식은 MBC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에서 여화(이하늬 분)의 살아있는 남편 '석정'으로 분해 색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임철수는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는 연극 '행복을 찾아서'의 '지용'으로 관객들의 웃음과 감동 모두 책임지고 있다.

이처럼 각자의 자리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양경원, 오의식, 임철수가 한자리에 모여 또 다른 시너지를 일으킬 예정이다. '제 1회 캠프하이어' 본편은 1일 저녁 8시 하이지음스튜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