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울 주요 공원서 설 연휴 보내세요…전통놀이 등 행사 풍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울 주요 공원서 설 연휴 보내세요…전통놀이 등 행사 풍성
    서울시는 설 연휴 기간(2.9∼12) 주요 공원에서 전통놀이, 전시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서울숲, 서울식물원, 월드컵공원 등 서울 대표공원 9곳에서는 전통놀이 한마당이 열린다.

    윷놀이, 투호 던지기, 제기차기, 공기놀이 등 전통놀이를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서울숲, 매헌시민의숲, 길동생태공원, 남산공원, 월드컵공원에서는 '공원 탐방러'나 나홀로족을 위한 연중무휴 프로그램도 만나볼 수 있다.

    월드컵공원, 문화비축기지, 서울식물원에서는 자연미술, 역사, 미디어콘텐츠 등 특별한 주제의 기획 전시도 마련된다.

    또 어린이대공원에서는 설날 당일인 10일 오전 11시 고령층과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무료로 떡국과 청룡쿠키를 나눠주는 '갑진설날 가족축제'를 펼친다.

    대형윷놀이, 투호놀이, 널뛰기 등 설 전통놀이를 즐길 수 있는 전통놀이 체험존도 운영한다.

    설 연휴 프로그램 및 공원 이용 관련 문의는 '서울의 공원' SNS(인스타그램·페이스북·블로그) 또는 공원별 관리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민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공원을 이용할 수 있도록 공원 관리 상황실·질서유지반도 운영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민주 '1억 수수 의혹' 강선우 제명…정청래 "끊어낼 건 끊어내겠다"

      더불어민주당이 2022년 지방선거 공천 과정에서 1억원을 받았다는 의혹이 제기된 강선우 의원을 1일 제명했다. 강 의원은 이날 선제적으로 탈당을 선언했지만, 지지층에서도 비판의 목소리가 이어지자 당에서 제명 조치까지...

    2. 2

      [속보] 민주 "당 윤리심판원에 김병기 징계 심판 결정 요청"

      민주 "당 윤리심판원에 김병기 징계 심판 결정 요청"한경우 한경닷컴 기자 case@hankyung.com

    3. 3

      [속보] 민주, '공천 헌금 의혹' 강선우 전격 제명

      더불어민주당은 1일 긴급 최고위원회의를 열고 공천헌금 1억원 수수 의혹을 받고 있는 강선우 의원에 대한 제명을 결정했다고 박수현 수석대변인이 밝혔다.또 중앙당 윤리심판원에 김병기 전 원내대표에 대한 "신속한 징계심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