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설 연휴 대전 오월드에서 풍성한 이벤트와 공연 즐기세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전 오월드 설날 공연시간 표. 대전도시공사 제공
    대전 오월드 설날 공연시간 표. 대전도시공사 제공
    대전 오월드는 설 연휴를 맞아 1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공연으로 방문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춤과 음악에 취할 수 있는 스페셜 댄스 공연과 팝페라 특별 공연을 펼친다.

    제기차기 대회와 재밌는 사연을 뽑아 상품을 주는 사진 이벤트 등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고객 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화려한 퍼포먼스로 채워진 공연과 고객 참여형 이벤트는 오월드 레인보우 스테이지에서 열린다.

    체험 행사 역시 다양하게 준비했다.

    벽천분수 인근에서는 윷놀이·투호·제기차기 등 전통 민속놀이 체험존을 마련했다.

    새해 소망 메시지를 적어보는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는 소원 터널에서 열린다.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소원내용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자유 관람권(1인 2매)을 증정한다.

    그 외 정문 광장에서는 캘리그라피(손글씨)로 써주는 새해 덕담 카드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오월드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전=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통신 3사, 설 연휴 데이터 폭증 앞두고...특별 관리 돌입

      통신 3사가 설 연휴를 앞두고 네트워크 비상운영 체계에 돌입했다. KT는 오는 8일부터 13일까지 6일간 운영되는 특별 소통 대책을 수립하고 비상운영체계에 돌입한다고 4일 발표했다.KT는 설 연휴에  네트워...

    2. 2

      화려한 무대와 흉측한 종지기로 추락을 완성한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대성당의 시대가 무너지네,이 세상의 끝은 이미 예정되어 있지"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첫 장면. 작품의 화자인 시인 그랭구와르가 '대성당의 시대'가 무너졌음을 선포하며 작품은 막이...

    3. 3

      한경arteTV 아트룸, 지역 문화정책의 현주소는?

      (사진=한경arteTV) 아트룸 ‘아트대담’ 진행자 정 경(좌), 대전문화재단 대표이사 백춘희(우) 오는 5일(월) 오후 9시 방영되는 한경arteTV 문화예술 정보뉴스 프로그램 &l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