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티 홀딩스(YETI) 수시 보고


예티 홀딩스(YETI)가 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아웃도어 및 레크리에이션 라이프스타일 제품의 선도적인 디자이너이자 유통업체인 Yeti Holdings, Inc.는 개정 및 수정된 조례를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내규는 주주, 이사, 임원, 자본금, 일반 조항, 수정, 배상 및 승격, 포럼 선택을 전담하는 특정 섹션을 포함하여 회사 운영 수행에 대한 세부 조항을 제시합니다.

주주 섹션에서는 회의, 투표 목록, 정족수, 위임장, 사업 통지 및 후보 지명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내규에는 모든 주주총회가 이사회, CEO 또는 이사회 의장이 지정한 장소에서 개최되도록 규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사회는 델라웨어주 일반 회사법 211(a)(2)항에 따라 원격 통신을 통해서만 회의를 개최할 수 있는 재량권을 갖습니다.

정관에는 이사의 권한, 선출, 자격 및 보상과 임원의 임명, 자격, 사임 및 급여가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주식의 발행 및 양도에 관한 절차, 증서의 분실, 도난, 파기 시 규정 및 기록일 설정에 관한 사항도 간략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추가 섹션에서는 회계 연도, 회사 인감, 통지 포기, 유가 증권 투표, 기업 계약 이행 및 전자 서명 사용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조례에는 보험뿐만 아니라 보상 및 발전도 제공됩니다. 이 문서는 포럼 선택에 관한 기사로 마무리됩니다.
투명성과 주주 참여를 높이기 위해 한 기업은 주주총회에 대한 새로운 규칙을 제시했습니다. 새로운 지침에 따르면 연례 또는 특별 회의를 불문하고 각 회의는 회의 개최 10~60일 전에 주주들에게 통보됩니다. 통지에는 장소, 날짜, 시간 및 해당되는 경우 회의를 위한 원격 통신 수단에 대한 세부 정보가 제공됩니다. 특별 회의의 경우 회의의 목적도 명시됩니다.

회사는 또한 주주총회에서 투표할 수 있는 포괄적인 주주 목록을 준비하기로 약속했습니다. 회의 개최 최소 10일 전에 작성된 이 목록은 전자 연락처 정보를 포함하지 않고 주주 검토용으로 제공됩니다. 목록은 회의 공지와 함께 제공된 액세스 세부 정보를 통해 전자적으로 액세스하거나 회사의 주요 위치에서 업무 시간 동안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사업 거래를 위한 정족수는 직접 참석하거나 대리인을 통해 회사의 발행주식 및 발행주식의 의결권을 가진 과반수 보유자로 구성될 것임을 거듭 강조했습니다. 한번 설정된 정족수는 투표 철회로 인해 깨질 수 없다는 점도 더욱 명확해졌습니다.

회사는 연기에 대한 입장도 밝혔다. 연례 또는 특별 회의는 정족수 미만을 대표하더라도 이사회, 회의 의장 또는 현 주주의 과반수 투표에 의해 다른 시간이나 장소로 연기될 수 있습니다. 원격 통신의 시간, 장소, 수단이 명확하게 명시된 경우 연기된 회의에 대한 통지를 제공할 필요가 없습니다.


예티 홀딩스(YETI)은 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61% 오른 43.5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YETI Holdings, Inc.는 YETI 브랜드로 아웃도어 및 레크리에이션 시장을 위한 제품을 디자인, 마케팅, 소매 및 유통합니다. 이 회사는 하드 및 소프트 쿨러, 화물, 가방, 야외 생활 및 관련 액세서리를 제공합니다. 또한 콜스터, 로우볼, 와인 텀블러, 쌓을 수 있는 파인트, 머그, 텀블러, 병 및 주전자와 같은 음료 용기 제품과 Rambler 브랜드의 병 빨대 캡, 텀블러 핸들, 저그 마운트 및 병 슬링으로 구성된 액세서리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 회사는 모자, 셔츠, 병따개, 얼음 대용품과 같은 YETI 브랜드 장비 제품을 제공합니다. 아웃도어 전문점, 하드웨어, 스포츠 용품, 농장 및 목장 용품점을 비롯한 독립 소매점과 웹사이트를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유럽, 홍콩, 중국, 싱가포르 및 일본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YETI Holdings, Inc.는 2006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 오스틴에 본사가 있습니다.

예티 홀딩스(YET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