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횡성안흥찐빵모락모락마을 재개소…20일부터 정상 운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강원 횡성군 안흥면 안흥찐빵모락모락마을 재개소식이 15일 마을 공방관에서 열렸다.

    횡성안흥찐빵모락모락마을 재개소…20일부터 정상 운영
    안흥찐빵모락모락마을은 국내 유일 찐빵 전시체험 공간으로 2022년 2월 첫 개장 했다.

    이후 횡성군에서 직접 운영하다가 지난해 12월 횡성문화관광재단과 위탁 협약을 했다.

    지난달 근로자 채용과 시설물 점검, 체험 콘텐츠 정비를 마친 횡성문화관광재단은 이날 재개소식에 이어 오는 20일부터 정상 운영한다.

    횡성안흥찐빵모락모락마을 재개소…20일부터 정상 운영
    안흥찐빵모락모락마을은 매주 화요일에서 일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찐빵 만들기와 팥 초코쿠키 만들기, 팥 찜질팩 만들기 체험을 운영한다.

    공방에서는 매월 색다른 문화예술 체험 프로그램을 기획해 안흥에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횡성문화관광재단 관계자는 "프로그램을 다변화와 전략적인 홍보, 지역 내 주요 관광지 콘텐츠와 연계하는 등 더 활성화된 안흥찐빵모락모락마을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잘 키운다더니" 입양 당일 개 3마리 잡아먹은 70대

      공공기관에서 입양한 반려견을 도살한 70대 남성이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전북 익산경찰서는 동물보호법 위반 혐의로 70대 A씨를 조사 중이라고 13일 밝혔다.A씨는 익산시 황등면의 한 공공기관에서 입양한 강아지 3마...

    2. 2

      성매매 장면 불법 촬영한 30대 BJ, 인터넷 '라방'까지…

      경기 오산경찰서는 성매매 장면을 불법 촬영한 뒤 온라인 방송으로 유포한 혐의(성매매처벌법 등)를 받는 30대 BJ A씨가 구속 송치됐다고 13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달 2일 오산시의 한 숙박업...

    3. 3

      대만서 '불법 도박' 사실이었다…롯데, 나승엽 등 4명 귀국 조치

      대만 타이난에서 2026시즌 프로야구 준비에 한창인 롯데 자이언츠 선수 4명이 '불법 도박장'을 출입한 것이 사실로 드러났다.13일 롯데 구단은 "선수를 면담하고 사실관계를 파악한 결과 나승엽, 고승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