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베드의 이브닝 스타릿 매트리스./제공=슬로우베드
슬로우베드의 이브닝 스타릿 매트리스./제공=슬로우베드
퍼시스그룹 일룸의 침대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베드'는 19일 결혼을 준비중인 예비 신혼부부를 겨냥한 '이브닝 스타릿 매트리스'를 출시했다.

침대는 하루 3분의 1에 달하는 수면시간을 책임지고 신체와 직접 접촉하는 가구이기 때문에 실용성, 위생 등을 꼼꼼히 따져야 하는 혼수 가구다. 슬로우베드의 이브닝 스타릿 매트리스는 피부에 직접 닿는 상단 커버 매트에 스위스 새니타이즈(Sanitized®)사의 항균 패딩을 적용했다. 박테리아, 생활 균, 집먼지 진드기, 악취 등에 걱정 없도록 만든 것이다.

2.5㎝ 두께의 분리형 상단 커버는 탈부착이 가능해 쉽게 세탁할 수 있다. 하단은 방수 처리돼 매트리스를 오염으로부터 보호한다. 커버뿐만 아니라 보이지 않는 부분에도 기술력을 더했다. 내구성이 강하고 녹슬지 않는 최고급 302H 스테인리스 스프링을 사용해 매트리스를 오랜 기간 동안 새것처럼 유지해준다. 매트리스 상단 커버는 분리 가능하다.

이브닝 스타릿 매트리스는 슬로우베드의 자체 기술력으로 특수 설계한 하드 타입의 스프링을 적용했다. 슬로우베드 매트리스 중 가장 지지력이 탄탄하다.

슬로우베드 관계자는 "이브닝 스타릿 매트리스는 체형이 다른 부부들이 사용하기 좋게 하드 타입의 스프링을 적용했고 위생적인 소재로 제작한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수면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슬로우베드 이브닝 스타릿 매트리스는 논현 플래그십스토어과 영등포점, 고양점, 수원점, 기흥점 총 5개 매장에서 체험해볼 수 있다. 오는 23일부터 3월 31일까지 한 달 동안 현대백화점 천호점 9층에서 열리는 팝업스토어에서도 체험 가능하다. 팝업 행사에서는 400만원 이상 구매 시 토퍼를 증정하고 프레임 결합 구매 시 최대 30%를 할인해주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슬로우베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구매 사은품 100%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브닝 스타릿 매트리스 슈퍼싱글 사이즈 구매 시 8만5000원 상당의 클라우드 경추베개 1개, 퀸 혹은 킹 사이즈 구매 시 45만원 상당의 사계절 웜패드를 준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