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손흥민 이어 임영웅도 잡은 하나금융…"자산관리 영웅은 하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손흥민 이어 임영웅도 잡은 하나금융…"자산관리 영웅은 하나"
    하나금융그룹은 가수 임영웅을 그룹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

    하나금융과 임영웅이 함께하는 첫 광고는 하나은행의 ‘자산관리의 영웅은 하나’로, 이달부터 TV·유튜브·디지털 채널 등을 통해 선보인다.

    하나금융그룹은 측은 "세대와 성별을 초월해 진심을 전하는 가수이자, 선행과 기부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가수 임영웅의 따뜻한 행보는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이라는 그룹 미션의 방향성과 일치한다"고 계약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그러면서 "‘자산관리의 영웅은 하나’라는 메시지는, PB(Private Banking)과 WM(Wealth Management)의 영역을 넘어 연금과 신탁 등 시장에서 이미 자산관리의 대명사가 된 ‘하나은행’의 자신감은 물론 언제나 최고의 자산관리로 손님 편에서, 손님 곁에서 함께하겠다는 그룹의 의지를 담고 있다"고도 했다.

    하나금융그룹은 그룹 명동 사옥과 한남동 사옥 등 건물 외부에 설치하는 특대형 현수막과 영업점에 배포되는 임영웅 입간판 등 다양한 광고물들을 곳곳에 배치할 계획이다.

    하나금융그룹 관계자는 “기존 광고모델인 손흥민 선수의 건강하고 활기찬 이미지에 가수 임영웅의 선하고 따스한 이미지가 더해지며, 그룹에 대한 높은 브랜드 친밀도가 전 세대로 확산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했다.

    박재원 기자

    ADVERTISEMENT

    1. 1

      하나금융 새 인재상…온기·용기·동기

      하나금융그룹은 ‘하나로 연결된 모두의 금융’이라는 그룹 비전을 실천할 새로운 인재상을 수립했다고 22일 밝혔다.하나금융이 이번에 새로 설정한 인재상은 △온기 △용기 △동기를 모티브로 사회공동체와...

    2. 2

      美 4대금융 순이익 10% 늘때…韓 '역성장'

      국내 4대 금융그룹(KB 신한 하나 우리)과 미국 4대 금융그룹(JP모간 뱅크오브아메리카 씨티 웰스파고)의 당기순이익과 총자산이익률(ROA) 등 주요 경영지표 격차가 더 벌어졌다. 은행 이자이익에 치우친 국내 금융사...

    3. 3

      제작비 12억 '소풍', 손익분기점 넘었다…임영웅 효과?

      제작비 12억의 소규모 영화 '소풍'이 올해 한국 극영화 중 처음으로 손익분기점을 넘겼다. 나문희, 김영옥, 박근형 배우의 열연과 가수 임영웅의 OST가 호평받으며 꾸준히 흥행세를 이어온 것으로 분석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