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강원도, 친환경 농업 직불금 4월 30일까지 접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강원도, 친환경 농업 직불금 4월 30일까지 접수
    강원도는 친환경농업 직불금 신청을 4월 30일까지 농지 소재지 읍면동 사무소에서 받는다고 25일 밝혔다.

    신청 대상은 친환경 인증을 받은 농업인, 임업인, 법인이다.

    신청 농지가 시군을 달리하는 경우 각각의 농지 소재지 읍면동에 신청서를 제출해야 한다.

    도는 지원 요건을 충족하는 농업인과 임업인, 법인에는 5월 31일까지 선정 결과를 통보할 계획이다.

    직불금 사업 기간 친환경 인증을 유지하고, 지자체와 인증기관의 점검 결과 적합 통보를 받아야 12월께 직불금이 지급된다.

    농가당 지원 한도는 0.1∼5ha이며 인증단계(무농약, 유기), 품목(논, 밭작물)별 지급단가, 재배 면적을 고려해 지급한다.

    강원도, 친환경 농업 직불금 4월 30일까지 접수
    석성균 농정국장은 "친환경 농업 직불금은 친환경을 실천하는 농업인과 법인에 초기 소득 감소분과 일반 농업인과의 생산비 차이를 보전해 소득을 안정시켜 주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北 김주애 후계자 되면 고모 김여정과 권력투쟁 가능성"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딸 김주애를 후계자로 지명할 경우 고모인 김여정 노동당 부부장과의 치열한 권력 투쟁이 벌어질 수 있다는 관측이 나왔다.국가정보원 1차장을 지낸 라종일 동국대 석좌교수(전 주영·주...

    2. 2

      유승민 "경기지사 불출마…국힘 집안싸움 정상 아냐"

      유승민 전 의원은 15일 6·3 지방선거에서 경기도지사 불출마 의사를 재차 밝혔다. 또 국민의힘이 '집안싸움'을 한다고 비판했다.유 전 의원은 이날 MBN '시사 스페셜'에 ...

    3. 3

      이정현 국힘 공관위원장 "지선서 미래형 지역 리더 발굴에 역점"

      이정현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장은 15일 6·3 지방선거 공천 방침과 관련해 "미래형 지역 리더를 발굴하는데 역점을 둘 것"이라고 밝혔다.이 위원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시·도지사, 시장...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