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속초시 '온천수 무료 족욕' 척산족욕공원 내달 1일 개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겨울철 휴장 마치고 11월 30일까지 무료 운영

    강원 속초시가 족욕과 산림욕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힐링 체험 관광지인 '척산족욕공원'을 다음 달 1일 개장한다.

    속초시 '온천수 무료 족욕' 척산족욕공원 내달 1일 개장
    28일 속초시에 따르면 척산족욕공원이 겨울철 휴장 기간을 끝내고 내달부터 11월 30일까지 운영한다.

    이용 시간은 겨울철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여름철(5∼10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다.

    2012년 문을 연 척산족욕공원은 온천수를 이용한 족욕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주변 자생식물원, 설악누리길과 연계한 삼림욕도 즐길 수 있어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끈다.

    속초시는 개장 이후 민간에 위탁해 시설을 운영하다 직영으로 변경해 운영 중이다.

    속초시 '온천수 무료 족욕' 척산족욕공원 내달 1일 개장
    속초시 관계자는 "휴장 기간 이용자 편의시설을 확충하는 등 시민과 관광객이 쾌적하게 족욕 공원을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단독] 삼성 준법감시위 4기 출범…이찬희 위원장 연임

      삼성그룹의 준법경영을 감독하는 기구인 준법감사위원회 4기가 이찬희 위원장을 필두로 오는 5일 출범한다. 준감...

    2. 2

      박성혁 관광공사 사장 "관광을 신성장 동력으로…방한객 3000만 시대 앞당길 것"

      한국관광공사는 올해를 대한민국 관광 대전환의 원년으로 선포하고 외래관광객 3000만명 유치를 위한 구체적인 청사진을 공개했다.2일 한국관광공사는 프레스센터에서 박성혁 신임 사장 기자간담회를 열고 '2026년 ...

    3. 3

      [포토] 농협 하나로마트, 설 선물 세트 판매

      2일 서울 서초구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모델들이 2026년 설 선물 세트를 홍보하고 있다. 농협유통은 이날부터 16일까지 설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제휴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50% 할인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