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공터에 주차된 차량서 화재...시신 1구 발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공터에 주차된 차량서 화재...시신 1구 발견
    경기 구리시의 한 공터에 주차된 차량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차안에서는 불에 탄 시신 1구가 발견돼 경찰이 조사에 나섰다.

    지난달 29일 오후 3시 55분께 구리시 사노동 공터에서 '펑' 소리와 함께 승합차 1대가 불에 탔다고 1일 경찰과 소방 당국이 밝혔다.

    차량 내부에서는 시신 1구가 발견됐다. 시신은 화재로 심하게 훼손돼 신원을 확인할 수 없는 상태로 알려졌다. 다만 타살 가능성은 희박한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차량 소유주 등을 파악해 변사자의 신원을 어느 정도 특정했지만 정확한 확인을 위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부검을 의뢰할 방침이다.

    경찰 관계자는 "주변 CCTV 등을 확인한 결과 화재에 외부요인은 없는 것으로 조사됐다"며 "신원을 정확히 확인하기 위해 부검을 의뢰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 전화 ☎109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진=연합뉴스)


    박근아기자 twilight1093@wowtv.co.kr

    ADVERTISEMENT

    1. 1

      폭설에 "내일 출근 어떡하나"…서울시, 대중교통 운행 증회

      서울시는 오는 2일 대중교통 출근 집중배차 시간대를 평소보다 30분 연장 운영하기로 결정했다. 1일 밤부터 다음 날 새벽까지 폭설이 예보돼 출근길 혼잡이 예상돼서다.서울시는 1일 지하철은 2호선, 5∼8호선을...

    2. 2

      류시원 아내, '100억 소개팅' 했다가…"수수료 10억 요구해"

      배우 류시원의 19세 연하 아내 이아영씨가 과거 자신의 최악의 소개팅 경험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서울 강남 대치동에서 수학강사로 활동하는 이씨는 지난 2023년 3월 자신이 소속된 온라인 강의업체 이투스 유튜브 채널...

    3. 3

      중앙대 로스쿨 원장에 정홍식

      한국 정부와 미국계 사모펀드(PEF) 론스타 간 4000억원대 투자자-국가 분쟁해결(ISDS) 중재 판정 취소 결정 과정에서 법무부 실무단을 이끈 정홍식 법무부 국제법무국장(사진)이 중앙대 법학전문대학원장으로 자리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