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전북 구름 많고 일교차 커…낮 최고 4∼7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전북 구름 많고 일교차 커…낮 최고 4∼7도
    토요일인 2일 전북은 가끔 구름이 많고 일교차가 크겠다.

    기상청에 따르면 오전 5시 현재 주요 지역 기온은 전주 -5.7도, 군산 -6.9도, 익산 -6.3도, 남원 -8.1도, 무주 -9.6도, 장수 -9.3도 등이다.

    낮 기온은 4∼7도로 예보됐다.

    미세먼지는 '보통'으로 예상된다.

    도내 남부 서해안에는 아침까지 1㎝ 안팎의 눈이나 1㎜ 내외의 비가 내릴 것으로 전망된다.

    전주기상지방청은 "내륙을 중심으로 낮과 밤 기온 차가 크겠으니 건강 관리에 유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 이 기사는 엔씨소프트의 인공지능 기술인 자연어처리기술(NLP)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되었습니다.

    인공지능이 쓴 초고와 기상청 데이터 등을 토대로 취재 기자가 최종 기사를 완성했으며 데스킹을 거쳤습니다.

    기사의 원 데이터인 기상청 기상예보는 웹사이트(https://www.weather.g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약물 맞은 사자?" 사진 논란에…노홍철, 직접 해명 나섰다

      방송인 노홍철이 아프리카 여행 중 사자와 밀접하게 접촉한 사진을 공개한 뒤 불거진 '동물 약물 투여' 논란과 관련해 현지 사파리 업체와 여행사 측 입장을 공개하며 적극 해명에 나섰다.논란의 발단은 지난...

    2. 2

      강간범 형 밀항 위해 필로폰 밀반입…쌍둥히 형제 나란히 옥살이

      해외 밀항 비용으로 필로폰을 몰래 들여온 50대 쌍둥이 형제가 각가 징역 6년을 선고받았다.16일 법조계에 따르면 청주지법 형사11부(태지영 부장판사)는 마약류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향정) 등 혐의로 구속기소 된 쌍...

    3. 3

      "공원 화장실에 아기 두고 떠나"…경찰, 20대 친모 구속영장

      16일 인천경찰청은 영아를 유기한 혐의(아동복지법 위반)로 20대 친모 A씨의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밝혔다.A씨는 지난 14일 오후 2시께 인천 계양구의 공원 화장실에 생후 100일 미만 아이를 유기한 혐의를 받고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