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전·세종·충남 흐리고 구름 많아…낮 최고 12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전·세종·충남 흐리고 구름 많아…낮 최고 12도
    일요일인 3일 대전·세종·충남은 대체로 흐린 가운데, 구름이 많겠다.

    이날 오전 6시 현재 기온은 대전 1.9도, 세종 1.0도, 천안 1.1도, 서산 1.2도, 보령 3.2도, 홍성 4.9도 등이다.

    낮 최고 기온은 대전 11도, 세종 11도, 충남 9∼12도까지 오를 것으로 보인다.

    미세먼지 농도는 '나쁨'이다.

    오늘 아침부터 오후까지 빗방울이 떨어지거나 고지대를 중심으로는 눈발이 날리는 곳이 있겠다.

    예상 강수량은 1mm다.

    대전기상청 관계자는 "비 또는 눈이 내리는 지역에서는 가시거리가 짧겠고 빙판길, 도로 살얼음이 나타나는 곳이 있겠으니 교통안전에 유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 이 기사는 엔씨소프트의 인공지능 기술인 자연어처리기술(NLP)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되었습니다.

    인공지능이 쓴 초고와 기상청 데이터 등을 토대로 취재 기자가 최종 기사를 완성했으며 데스킹을 거쳤습니다.

    기사의 원 데이터인 기상청 기상예보는 웹사이트(https://www.weather.g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치위생사에 '채혈' 시킨 치과의사…법원 "자격정지 3개월 정당"

      법원이 치과위생사에게 의료인이 해야 하는 수백여차례 채혈을 지시한 치과의사에게 자격정지 3개월 처분을 내린 것은 정당하다고 판단했다.2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행정법원 행정5부(이정원 부장판사)는 지난해 11월 치과의...

    2. 2

      '구준엽♥' 서희원 1주기, 日 여행 중 생긴 비극

      그룹 클론 멤버 구준엽의 아내이자 대만 톱 연예인이었던 서희원(쉬시위안)이 세상을 떠난 지 1년이 됐다.2일은 서희원의 1주기다. 서희원을 추모하기 위해 이날 고인이 안치된 대만 신베이시 진산구 금보산(진바오산) 추...

    3. 3

      내란재판서 판사 조롱하던 변호인들…결국 피해는 국민 몫 [하태헌의 법정 밖 이야기]

      한경 로앤비즈의 'Law Street' 칼럼은 기업과 개인에게 실용적인 법률 지식을 제공합니다. 전문 변호사들이 조세, 상속, 노동, 공정거래, M&A, 금융 등 다양한 분야의 법률 이슈를 다루며, 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