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쿠팡, 로켓설치 대형가전에 보증수리 연장 '안심케어'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쿠팡은 세탁기와 냉장고 등 로켓설치로 구매한 대형가전의 보증수리 기간을 3년 또는 5년까지 연장할 수 있는 보험상품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쿠팡, 로켓설치 대형가전에 보증수리 연장 '안심케어' 출시
    쿠팡안심케어에 가입하면 가전제품 제조사 무상보증 기간(1∼2년) 종료 이후에도 일정 기간 보증수리를 받을 수 있다.

    보험 플랜은 3년 또는 5년의 보증 기간과 10만∼500만원의 보상한도 금액에 따라 22종이 준비됐다.

    보험료는 보상한도 금액의 1∼2% 수준으로 가입 시 한꺼번에 내면 된다.

    쿠팡은 기존에 휴대전화나 소형가전만 가입할 수 있었던 쿠팡안심케어를 '로켓설치' 대상인 TV와 세탁기, 건조기, 냉장고, 김치냉장고, 에어컨, 안마의자, 식기세척기 등으로 확대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이번에 대형가전을 비롯한 로켓설치 제품에쿠팡안심케어가 제공되면서 고객들이 더 안심하고 좋은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보증수리 연장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상품 범위를 꾸준히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포토] ‘스몰 럭셔리’ 미니 홀케이크 인기

      스타벅스는 1~2인용 ‘딸기 프레지에 케이크’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넘어서까지 판매기한을 연장하며 40만개 이상 판매됐다고 8일 밝혔다.  스타벅스 제공

    2. 2

      "한일 협력 계속될 듯"…다카이치 외교 정책 전망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가 이끄는 집권 자민당이 8일 치러진 중의원(하원) 선거에서 압승할 것이 확실시되는 가운데 한·일 관계는 기존 협력 기조를 이어갈 것으로 관측된다.기미야 다다시 도쿄대 명예교수는...

    3. 3

      日 다카이치 '1강 체제'…아베도 못한 개헌에 한발짝 다가섰다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가 이끄는 집권 자민당이 8일 총선에서 중의원(하원·465석) 과반인 233석을 뛰어넘는 의석을 확보하며 압승을 거뒀다. 다카이치 총리가 장기 집권 체제를 마련했다는 평가가 나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