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SKT, '육상 천재' 조엘진 등 스포츠 꿈나무들 후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SK텔레콤이 육상 단거리 기대주 나마디 조엘진을 비롯한 아마추어 스포츠 선수들을 추가로 후원한다고 6일 밝혔다.

    SKT는 경제적 배려 대상 선수 24명과 경기력이 우수한 아마추어 선수 10명을 선발해 전날 서울 을지로 SK T타워에서 제2기 스포츠 꿈나무 후원식을 열었다.

    지난해 1기 후원 대상 선수 중 '경제적 배려' 대상자는 대회 성적과 무관하게 전원(고교 졸업자 제외) 재계약했고, 기존 5종목에서 5명을 선발했던 '경기력 우수' 선수는 8종목 10명으로 늘렸다.

    육상 100m 남자 고등부 국내 기록 보유자인 조엘진은 후원식에 참석해 "제가 보답할 수 있는 건 국가대표가 돼 국내 최고의 선수가 되는 제 목표를 이루는 것"이라고 말했다.

    또 1기 스포츠 꿈나무 출신인 근대5종 신수민, 육상 높이뛰기 최진우는 올해부터 'Team SK' 국가대표 선수 후원 계약을 맺었다.

    오경식 SKT 스포츠마케팅 담당(부사장)은 후원식에서 "대한민국 스포츠의 미래를 이끌어갈 여러분들을 뜨겁게 응원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아마추어 선수 후원을 통해 스포츠를 통한 ESG(환경·사회·기업지배)에 진심인 모습을 보이겠다"고 말했다.

    SKT, '육상 천재' 조엘진 등 스포츠 꿈나무들 후원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공공클라우드 인증 국정원으로…한미협상 변수 되나

      정부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이 관할하는 공공 부문 클라우드 보안 인증제(CSAP)를 민간 인증으로 자율화하고, 공공 부문 접근에 대한 최종 허가권을 국가정보원으로 일원화하는 방안을 추진한다. 최근 한·미...

    2. 2

      13일부터 챗GPT서 GPT-4o 못 써…"GPT-5.2에 선택과 집중"

      오는 13일(미국 현지시각)부터 오픈 AI의 '챗GPT' 서비스에서 GPT-4o 포함 구형 모델이 대거 지원 종료된다. 차세대 모델인 GPT-5.2 고도화에 개발 역량을 집중하기 위해서다.1일 업계에 ...

    3. 3

      '반도체 발상지' 기흥에…삼성전자 '연구개발 심장' 짓는다

      삼성전자의 반도체 ‘발상지’가 최첨단 반도체 연구센터로 재탄생한다. 발상지는 이병철 삼성전자 창업회장의 지시로 조성돼 삼성전자를 메모리 세계 1위로 이끈 65메가비트(Mb) D램을 개발한 경기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