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국내 최대 광역면접교섭센터 '이음누리' 구리에 개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국내 최대 광역면접교섭센터 '이음누리' 구리에 개소
    서울가정법원은 경기 구리시에 개설된 국내 최대 규모 광역면접교섭센터 '이음누리'가 운영을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지리적 이유 등으로 서울가정법원 면접교섭센터를 이용하지 못하는 부모와 자녀를 지원하기 위해 설립된 시설로, 가정 구성원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이음누리는 면접교섭실 5곳, 관찰실 3곳, 양육자 대기실 3곳, 실내놀이공간, 사무실, 회의실, 상황실로 구성됐다.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며 부모와 자녀가 만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서울가정법원 관계자는 "면접교섭 지원, 부모상담, 인도지원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이혼 가정의 자녀가 부모의 변함없는 사랑을 느끼며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AI 조작' 문서, 판사도 속았다…구속 면한 20대 남성 '덜미'

      인공지능(AI)을 활용해 잔액이 23원인 계좌에 9억원이 있는 것처럼 꾸며 구속을 면한 20대 남성이 검찰의 보완수사 과정에서 덜미를 잡혔다.11일 법조계 등에 따르면 부산동부지청 형사3부(부장검사 김건)는 최근 투...

    2. 2

      '길막' 초등생 목덜미 잡은 태권도 관장…"훈육 목적이었다"

      인천의 한 태권도장 관장이 길가에 서 있던 초등학생을 폭행한 사건이 뒤늦게 알려졌다.인천 부평경찰서는 아동복지법상 아동학대 혐의로 태권도장 관장인 40대 A씨를 불구속 입건해 검찰에 송치했다고 10일 밝혔다.경찰에 ...

    3. 3

      구준엽과 유산 갈등설에…"그는 내 아들" 서희원 母 나섰다

      그룹 클론 출신 구준엽이 약 1년 전 사별한 아내 서희원의 묘역을 여전히 지키는 등 순애보를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사망한 아내의 유산 상속을 두고 그가 장모와 다투고 있다는 악의적 루머가 대만에서 나오자 유족 측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