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전북 구름 많다가 오후부터 맑아져…낮 최고 5∼8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전북 구름 많다가 오후부터 맑아져…낮 최고 5∼8도
    금요일인 8일 전북은 가끔 구름이 많다가 오후부터 대체로 맑겠다.

    도내 서부지역에는 0.1mm 미만의 빗방울 또는 0.1cm 미만의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다.

    이날 오전 5시 현재 기온은 전주 1.2도, 군산 3.1도, 익산 -1.0도, 남원 -0.1도, 무주 -2.1도, 장수 -0.2도 등이다.

    낮 기온은 5∼8도로 예상된다.

    미세먼지 농도는 '보통'으로 예상된다.

    전주기상지청은 "낮과 밤의 기온 차가 10도 내외로 크겠으니 환절기 건강 관리에 유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 이 기사는 엔씨소프트의 인공지능 기술인 자연어처리기술(NLP)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되었습니다.

    인공지능이 쓴 초고와 기상청 데이터 등을 토대로 취재 기자가 최종 기사를 완성했으며 데스킹을 거쳤습니다.

    기사의 원 데이터인 기상청 기상예보는 웹사이트(https://www.weather.g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죄수복 터질 정도"…부산 돌려차기男에 피해자 '분노'

      이른바 '부산 돌려차기 사건' 피해자가 가해자의 추가 형량과 수감 중 태도를 두고 강한 분노를 드러냈다. 범행 이후 극심한 정신적·신체적 후유증에 시달리고 있는 자신과 달리, 가해자는 반성...

    2. 2

      주주충실의무 시대, CEO 연봉을 다시 묻다 [최성수의 똑똑한 자본시장]

      한경 로앤비즈의 'Law Street' 칼럼은 기업과 개인에게 실용적인 법률 지식을 제공합니다. 전문 변호사들이 조세, 상속, 노동, 공정거래, M&A, 금융 등 다양한 분야의 법률 이슈를 다루며, 주...

    3. 3

      부모님 선물로 인기 폭발하는데…'호갱 주의' 강력 경고한 곳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가족과 지인에게 건강을 전할 수 있는 선물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특히 '웰 에이징(well-aging)'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건강기능식품 소비가 특정 연령층을 넘어 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