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전·세종·충남 흐리고 비…낮 최고 11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전·세종·충남 흐리고 비…낮 최고 11도
    화요일인 12일 대전·세종·충남은 대체로 흐리고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다.

    예상 강수량은 5㎜ 내외다.

    이날 오전 5시 현재 주요 지역의 기온은 대전 3.3도, 천안 1.6도, 보령 4.8도, 부여 2.3도 등이다.

    낮 기온은 대전 10도, 세종 11도, 충남 8∼11도로 예상된다.

    미세먼지 농도는 '보통'으로 예상된다.

    대전기상청 관계자는 "오후에 돌풍과 함께 천둥·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으니 시설물 관리에 유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 이 기사는 엔씨소프트의 인공지능 기술인 자연어처리기술(NLP)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되었습니다.

    인공지능이 쓴 초고와 기상청 데이터 등을 토대로 취재 기자가 최종 기사를 완성했으며 데스킹을 거쳤습니다.

    기사의 원 데이터인 기상청 기상예보는 웹사이트(https://www.weather.g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공수처 1호 인지수사' 경찰 간부 징역 10년

      승진 가도를 달리던 경찰 고위 간부가 7억원대 뇌물을 받은 혐의로 1심에서 중형을 선고받고 법정구속됐다.서울중앙지방법원 형사합의23부(부장판사 오세용)는 13일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상 뇌물, 부정청탁금지...

    2. 2

      "다 쿠팡 넘어가고 여긴 안 와요"…눈 돌리면 공실 '한숨' [현장+]

      "요즘 밸런타인은 없어요."지난 11일 오후 서울 중구 주교동 방산시장에서 베이킹 재료를 판매하는 60대 A씨는 '밸런타인데이 대목'이 있냐는 질문에 손을 휘저으면서 이같이 말했다. 밸런타인데이 특수가...

    3. 3

      [김성훈의 지속 가능한 공간] 가장 로컬한 것이 가장 글로벌하다…BTS로 이어진 '아리랑'

      선진국의 문화, 우리에게 있는가2021년, 대한민국은 유엔무역개발회의(UNCTAD) 개발도상국에서 선진국 그룹으로 지위를 변경했다. UNCTAD 설립 57년 만에 최초의 일이다. 세계 10위권 GDP, 높은 소득 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