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창녕 부곡온천 마라톤대회 성료…전국서 3천여명 참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창녕 부곡온천 마라톤대회 성료…전국서 3천여명 참가
    경남 창녕군은 '제18회 창녕 부곡온천 마라톤대회'에 3천여명의 참가자가 참석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대회는 대한민국 1호 온천 도시로 지정된 창녕군 부곡온천 거리와 아름다운 낙동강 변 등에서 열렸다.

    참가자들은 따뜻한 날씨 속에 창녕군의 아름다운 정취를 느끼며 5㎞, 10㎞, 하프 코스로 나눠서 즐거운 레이스를 펼쳤다.

    창녕군체육회가 주최하고, 경남신문이 주관했다.

    성낙인 창녕군수, 김재한 군의회 의장 등이 참석해 전국에서 찾은 참가자에게 환영 인사를 전했다.

    5㎞ 코스를 달린 성낙인 군수는 "안전사고 없이 무사히 완주한 참가자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창녕군은 앞으로도 마라톤 대회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속보] 국정원 "北, 조건 충족시 북미대화 소지있어…접점 모색 가능성"

      국정원 "北, 조건 충족시 북미대화 소지있어…접점 모색 가능성"유지희 한경닷컴 기자 keephee@hankyung.com

    2. 2

      정청래 '대통령 오찬 불참' 장동혁에 "예의 눈곱만큼도 없어 '노답'"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2일 국민의힘 장동혁 대표의 이재명 대통령과의 오찬 불참 결정에 대해 강하게 비판했다.정 대표는 이날 예정됐던 대통령과 여야 대표 간 오찬을 장 대표가 약속 1시간 전에 불참하겠다고 밝히...

    3. 3

      [속보] 행안소위, 행정통합 특별법안 의결…국힘 불참

      행안소위, 행정통합 특별법안 의결…국힘 불참유지희 한경닷컴 기자 keephee@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