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국타이어, BMW 드라이빙센터에 10년 연속 타이어 독점공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타이어, BMW 드라이빙센터에 10년 연속 타이어 독점공급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인천 영종도 소재 'BMW 드라이빙 센터'의 시승 차량에 고성능 타이어를 공급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2014년 BMW 드라이빙 센터 개장 이후 10년 연속 독점 공급이다.

    올해부터는 트랙 및 주행 프로그램에 사용되는 시승 차량은 물론 센터 내 전시 차량에도 한국타이어가 장착된다.

    한국타이어가 공급하는 타이어는 세계 최초 풀라인업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의 '아이온 에보 AS SUV'와 플래그십 브랜드 '벤투스'의 프리미엄 스포츠 상품군 '벤투스 S1 에보3' 등이다.

    한국타이어는 2011년 BMW그룹의 소형차 브랜드 미니(MINI)를 시작으로 BMW 고성능 브랜드 M을 비롯한 BMW 인기 차종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해 왔다.

    한국타이어는 "최상위 수준의 고성능 타이어 기술력으로 BMW 고성능 차량의 극한 퍼포먼스를 끌어올리고, BMW 드라이빙 센터 방문객들에게 차원이 다른 운전의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거래소, 올해 최우선 과제로 '부실기업 증시 퇴출' 내세워

      한국거래소가 정부의 ‘좀비기업’ 퇴출 기조에 적극적으로 부응해 주식시장 내 부실기업의 조기 퇴출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자본시장 신뢰도를 높일 계획이다.정은보 거래소 이사장 이날 한국거래소 서울사...

    2. 2

      "외환당국 방어 무력화"…서학개미 열풍에 외신도 놀랐다

      국내 '서학 개미'들의 열풍에 한국 외환당국의 환율 안정 정책 효과가 무력화되고 있다는 로이터 통신의 분석이 나왔다. 서학 개미들이 달러 수요를 폭발시켜 당국의 방어선을 무너뜨린다는 지적이다.로이터는 ...

    3. 3

      삼성전자 '무풍에어컨' 10주년…AI기능 적용한 신제품 출시

      삼성전자가 냉방 성능과 디자인을 전면 개선한 인공지능(AI) 무풍 에어컨 신제품을 선보였다. 삼성전자가 세계 최초로 출시한 무풍 에어컨은 올해로 출시 10주년을 맞았다.삼성전자는 5일 서울 우면동 연구&mi...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