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파트너스, '더샌드박스'와 블록체인 생태계 확장 협력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LK)'를 운영중인 밀크파트너스가 글로벌 메타버스 UGC 플랫폼 '더샌드박스(SAND)'와 블록체인 생태계 확장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5일 서울 서초구 밀크파트너스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조정민 밀크파트너스 대표, 세바스티앙 보르제 더샌드박스 공동창립자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여해 상호 원활한 업무 협력에 뜻을 모았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한층 확장된 블록체인, 메타버스 경험을 제공하고 메타버스 경험 내에서 구현되는 공동 마케팅을 추진해 시너지를 창출할 계획이다.

조정민 밀크파트너스 대표는 "밀크가 보유한 다채로운 파트너사 라인업에 글로벌 메타버스 강자인 더샌드박스가 합류하게 됐다"라며 "추후 더욱 다양한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강조했다.

세바스티앙 보르제 더샌드박스 공동창립자는 "밀크와의 협업으로 한국 주요 리테일, 소비자 마켓에 블록체인 기반 혁신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더샌드박스의 오픈 메타버스 플랫폼에 신규 이용자를 유입시키고 크리에이터 경제의 확장된 기회를 선보일 수 있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블록체인·가상자산(코인) 투자 정보 플랫폼(앱) '블루밍비트'에서 더 많은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영민 블루밍비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