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강원 흐리고 내륙·산지 5㎜ 비…낮 최고 15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강원 흐리고 내륙·산지 5㎜ 비…낮 최고 15도
    목요일인 28일 강원은 대체로 흐리겠다.

    내륙과 산지, 중·남부 동해안에는 5㎜ 미만의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다.

    이날 오전 5시 현재 주요 지역의 기온은 춘천 8.1도, 원주 9.6도, 강릉 11.6도, 동해 8.9도, 평창 5.9도, 태백 4.0도 등이다.

    낮 기온은 내륙 10∼13도, 산지 9도, 동해안 14∼15도로 예상된다.

    미세먼지 농도는 영동은 '좋음', 영서는 '보통'으로 예상된다.

    기상청은 "모레까지 강원 대부분 지역에서 낮 기온이 15도 내외로 포근한 가운데 낮과 밤의 기온 차가 15도 이상으로 크겠으니 건강관리에 유의해야 한다"고 말했다.

    ※ 이 기사는 엔씨소프트의 인공지능 기술인 자연어처리기술(NLP)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되었습니다.

    인공지능이 쓴 초고와 기상청 데이터 등을 토대로 취재 기자가 최종 기사를 완성했으며 데스킹을 거쳤습니다.

    기사의 원 데이터인 기상청 기상예보는 웹사이트(https://www.weather.g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280만원 주고 보관이사 맡겼는데 냉장고 음식 다 썩었다" 분노

      이사업체를 이용했다가 물건이 훼손되는 등 피해를 입는 소비자가 매년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17일 이양수 국민의힘 의원이 한국소비자원으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지난 2020년부터 올해 1월까지 접수된 이사업...

    2. 2

      박나래 전 매니저 "주사이모와 사적 친분 없어…저격 당혹"

      코미디언 박나래의 매니저 A씨는 이른바 ‘주사이모’로 불리는 B씨가 자신을 저격한 것과 관련해 당혹감을 드러냈다.17일 연예계에 따르면 A씨는 전날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주사이모'...

    3. 3

      '서울대 보내고 싶다'…학원비에 29조 쏟아붓는 한국

      자녀가 좋은 대학에 진학하지 못하거나 좋은 일자리를 얻지 못할 것을 걱정하는 부모의 불안이 사교육 시장을 키우고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이는 '성공의 문'이 좁은 한국 사회의 치열한 경쟁 구조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