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부산·울산·경남 낮 최고 16∼20도…미세먼지 '나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부산·울산·경남 낮 최고 16∼20도…미세먼지 '나쁨'
    금요일인 29일 부산과 울산, 경남은 대체로 맑겠으나 오후에 가끔 구름이 많겠다.

    이날 오전 5시 현재 주요 지역의 기온은 부산 9.5도, 울산 9.2도, 창원 6.5도, 밀양 5.5도, 창녕 4.5도, 통영 8.4도 등이다.

    낮 최고기온은 부산 17도, 울산 19도, 경남 16∼20도로 포근하겠다.

    미세먼지는 '나쁨'으로 예상된다.

    경남 서부 내륙에는 낮 한때 비가 내리겠고, 경남 중·동부 내륙에는 오후에 0.1㎜ 미만의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다.

    기상청은 "강이나 호수, 골짜기에 인접한 도로에서는 주변보다 안개가 더욱 짙게 끼는 곳이 있겠으니 교통 안전에 유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 이 기사는 엔씨소프트의 인공지능 기술인 자연어처리기술(NLP)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되었습니다.

    인공지능이 쓴 초고와 기상청 데이터 등을 토대로 취재 기자가 최종 기사를 완성했으며 데스킹을 거쳤습니다.

    기사의 원 데이터인 기상청 기상예보는 웹사이트(https://www.weather.g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잘 키운다더니" 입양 당일 개 3마리 잡아먹은 70대

      공공기관에서 입양한 반려견을 도살한 70대 남성이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전북 익산경찰서는 동물보호법 위반 혐의로 70대 A씨를 조사 중이라고 13일 밝혔다.A씨는 익산시 황등면의 한 공공기관에서 입양한 강아지 3마...

    2. 2

      성매매 장면 불법 촬영한 30대 BJ, 인터넷 '라방'까지…

      경기 오산경찰서는 성매매 장면을 불법 촬영한 뒤 온라인 방송으로 유포한 혐의(성매매처벌법 등)를 받는 30대 BJ A씨가 구속 송치됐다고 13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달 2일 오산시의 한 숙박업...

    3. 3

      대만서 '불법 도박' 사실이었다…롯데, 나승엽 등 4명 귀국 조치

      대만 타이난에서 2026시즌 프로야구 준비에 한창인 롯데 자이언츠 선수 4명이 '불법 도박장'을 출입한 것이 사실로 드러났다.13일 롯데 구단은 "선수를 면담하고 사실관계를 파악한 결과 나승엽, 고승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