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주한미군, 만취해 차 훔친 후 교통사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주한미군, 만취해 차 훔친 후 교통사고
    경기 고양경찰서에 따르면 지난달 30일 밤∼31일 새벽 시간대 서울 마포구에서 평택 미군기지 소속 미군 20대 A씨가 모닝 차량을 훔쳐 달아났다.

    A씨는 차를 몰고 다니다 같은 날 오전 6시 17분께 고양시의 한 도로에서 신호 대기 중인 승용차와 화물차를 잇달아 들이받고 긴급 체포됐다.

    이 사고로 운전자 등 2명이 다친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이날 홍대 일대를 방문해 술을 마시다 피해자가 차 키를 두고 세워둔 차를 훔쳤다.

    검거 직후 A씨의 호흡에서 음주가 감지됐다. A씨가 호흡곤란 등 정식 음주 측정에 어려움을 호소해 경찰은 혈액을 채취해 사후 영장을 발부받은 상태다.

    경찰은 일단 A씨의 신병을 미군 헌병대에 넘겼으며 추후 미군 관계자 등과 함께 합동으로 사건 경위 등을 정식 조사할 계획이다.


    이영호기자 hoya@wowtv.co.kr

    ADVERTISEMENT

    1. 1

      [인사] 국세청 ; 행정안전부 ; 한겨레신문사

      ◈국세청◎전보<고위공무원>▷중부지방국세청 조사2국장 김정주◈행정안전부◎전보<시도 행정부시장·부지사>▷부산광역시 행정부시장 김경덕▷전라남도 행정부지사 황기연▷경상북도 행정부지사 황명석◈한겨레신문사◎선임▷편...

    2. 2

      [부고] 고선아 서울시 무형유산 한량무 보유자 별세 外

      ▶고선아 서울시 무형유산 한량무 보유자 별세, 송기천씨 부인상, 송가영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구교수·송영은 중앙대 겸임교수 모친상, 권진철(세종문화회관 인사팀 근무)·하종은 디파트너스 디자인센터...

    3. 3

      [포토] 꽃과 함께 느끼는 봄의 기운

      봄의 시작을 알리는 입춘(立春)인 4일 서울 서초구 양재꽃시장을 찾은 시민이 꽃을 고르고 있다.임형택 기자 taek2@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