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신예 나우어데이즈 "전 세계를 뒤집는 아티스트 될게요"
"전 세계를 뒤집을 수 있는 아티스트로 성장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시윤)
신인 보이그룹 나우어데이즈(NOWADAYS)는 2일 오후 서울 용산구에서 열린 첫 쇼케이스에서 "한 틀에 갇히지 않고 다양한 음악 스타일을 보여드리겠다"며 당찬 데뷔 소감을 밝혔다.

나우어데이즈는 (여자)아이들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가 보이그룹으로는 약 8년 만에 내놓는 신인으로, 현빈·윤·연우·진혁·시현으로 구성된 5인조다.

'대중과 팬들의 오늘(NOW)을 궁금해하고, 앞으로 함께 만들어 갈 일상(DAYS)에 특별한 기억과 추억을 선사하겠다'는 포부를 팀명에 담았다.

이들은 셀프 타이틀 싱글 '나우어데이즈'로 가요계에 당찬 출사표를 냈다.

그룹명에서 유래한 자신만의 '데이즈 팝'(DAYS-POP)을 표방했다.

멤버 현빈은 "저희의 케미스트리(화학 작용)가 담긴 곡, 우리의 음색과 모든 색깔이 잘 우러나는 곡이 저희 나우어데이즈만의 음악성"이라며 "직접 만든 '데이즈 팝' 장르를 전 세계로 알리는 게 목표"라고 강조했다.

그는 "'괴물 신인'이라고 불리는 것도 우리의 목표"라고 힘차게 말했다.

첫 싱글에는 타이틀곡 '우위'(OoWee)를 비롯해 스릴 넘치게 질주하는 듯한 에너지와 힘 있는 퍼포먼스가 특징인 '나우'(NOW), 지루한 일상을 뒤로하고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마음을 묘사한 '티켓'(TICKET)까지 세 곡이 담겼다.

멤버 진혁과 시윤이 '우위'와 '티켓' 두 곡의 작사에 참여했다.

큐브 신예 나우어데이즈 "전 세계를 뒤집는 아티스트 될게요"
현빈은 "'나우어데이즈'는 파워풀한 퍼포먼스, 감미로운 보컬, 특별한 음악성까지 세 가지 모두를 보여드릴 수 있는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그는 "데뷔라는 꿈이 멀게만 느껴졌는데 멤버들을 만나고 '우리는 꼭 데뷔하고 성공하자'는 마음으로 임하다 보니 힘든 과정도 다 잊을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타이틀곡 '우위'는 솔풀(Soulful)한 멜로디와 힙합 요소가 조화를 이룬 노래로, 중독적인 808 베이스 사운드가 특징이다.

윤은 이 노래에 대해 "수줍은 소년이 사랑에 빠진 모습을 솔직하고 당당하게 표현한 곡"이라고 설명했다.

"드디어 데뷔했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아요.

열심히 연습한 만큼, 모든 것을 쏟아부을 생각입니다.

" (현빈)
"매일 꿈꿔오던 날이라 기쁘고 설렙니다.

다섯 모두의 매력을 잘 보여드리고 싶어요.

" (시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