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게임 시즌2 오픈 이벤트 게임하고 응모해서 경품받자

작심, 서울 강남 대치동에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신규 오픈

국내 독서실·스터디카페 브랜드 작심이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신규 지점 ‘대치사거리점’을 출점했다고 6일 밝혔다.

오늘(6일) 정식 오픈한 더작심 대치사거리점은 100% 사전 예약을 통해 스터디룸(미팅룸) 이용이 가능하며 스터디룸(미팅룸) 내부에는 삼성전자 전자칠판을 포함한 최신식 시설이 갖추어져 학생, 프리랜서, 자기계발 인원 등 다양한 이용자가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공유오피스와 스터디카페의 장점을 결합한 더작심은 공부, 업무, 미팅 등 다양한 목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도록 카페형 휴게 공간, 안마의자와 스타일러, 전좌석 시디즈 의자 및 LED 조명과 같은 프리미엄급 시설 등 다수의 기본,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더작심 대치사거리점은 한보은마아파트, 대치삼성래미안아파트, 대치래미안하이스턴아파트, 현대1차아파트, 대치2,4동 주민센터, 도곡초등학교, 대명중학교, 휘문고등학교 등 다수의 주거밀집지와 학군이 분포되어 있는 입지에 위치해 있다”며 “무인 키오스크를 통하여 연중무휴 24시간 이용이 가능하고, 다양한 타입의 1인 좌석과 일정 시간, 기간권 결제 시 제공받을 수 있는 무료 교육 콘텐츠(인터넷 강의)가 있다”고 밝혔다.

한편, 더작심 대치사거리점 이용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플레이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1. 1
  2. 2
  3. 3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1. 1
  2. 2
  3. 3
  4. 4
  5. 5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