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여행이지, 여행·가전 결합 상품 출시..."그룹사 시너지↑"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교원 웰스와 손잡고 패키지여행과 생활가전을 결합한 상품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여행이지는 패키지여행을 떠나면 교원 웰스의 공기청정기를 무료로 설치해주는 결합상품 '여행이지 X 교원 웰스 미니맥스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를 출시했다.

해당 패키지는 '교원투어라이프'에 이은 두 번째 협업 결과물로, 여행이지는 그룹사 간 시너지 강화를 위해 교원 웰스와 손잡고 결합상품을 선보이게 됐다.

여행이지는 가족 단위 여행객의 선호도가 높은 시드니와 다낭을 여행지로 선정해 '시드니·골드코스트 6일 X 미니맥스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와 '다낭 4·5일 X 미니맥스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를 준비했다.

이 상품은 패키지 중 하나를 선택해 4명이 여행을 다녀오면, 교원 웰스의 미니맥스 스페셜 에디션을 설치해주는 방식으로 설계됐다. 선착순 100팀 한정으로 예약을 받는다.

먼저 '시드니 골드코스트 6일'은 브리즈번과 시드니, 골드코스트 등 호주 핵심 관광지를 모두 둘러볼 수 있는 상품이다. 오페라하우스와 하버브릿지 등 시드니 주요 명소를 찾는 일정도 포함돼 있다.

'다낭 4·5일'은 노팁·노옵션과 함께 5성급 리조트인 시타딘 펄 호이안에 숙박한다. 이와 함께 다낭 랜드마크인 바나힐 골든브릿지를 둘러볼 수 있고, 야시장 투어도 진행된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앞으로도 교육과 생활가전, 라이프케어, 물류 등 그룹사 간 시너지 지속 강화를 통해 경쟁 우위를 선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기자 yen88@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