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앰퍼샌드원 /사진=각 방송화면 캡처
그룹 앰퍼샌드원 /사진=각 방송화면 캡처
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컴백 3주차 활동을 마무리하며 무대 장인의 면모를 뽐냈다.

지난 3월 26일 두 번째 싱글 앨범 '원 하티드(ONE HEARTED)'로 컴백한 앰퍼샌드원은 컴백 3주차에도 SBS M, SBS FiL '더쇼', MBC M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출연하며 타이틀곡 '브로큰 하트(Broken Heart)' 무대를 펼쳤다.

컴백 3주차 음악 방송에서 앰퍼샌드원은 매 무대 여유로워진 무대 매너와 압도적인 기량으로 무대 장인의 면모를 보여줬다. 탄탄한 라이브 실력은 물론, 자신감 넘치는 눈빛과 한껏 노련해진 제스처로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또한 앰퍼샌드원만의 파워풀한 퍼포먼스, 메가 크루와 함께한 박력 넘치는 군무로 신인답지 않은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사했다.

앰퍼샌드원 싱글 2집 '원 하티드'는 사랑에 빠져 한 사람에게 일편단심으로 직진하는 앰퍼샌드원의 솔직하고 역동적인 모습을 담아낸 앨범이다. 앰퍼샌드원은 이번 앨범 발매 직후 한터차트 주간 인증차트(3월 25일~3월 31일) 1위에 올라 글로벌한 인기를 자랑했으며, 여러 아티스트들과 신곡 '브로큰 하트(Broken Heart)' 챌린지를 진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앰퍼샌드원은 음악 방송 외에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남다른 예능감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지난 14일 방영된 KBS2 '1박 2일 시즌4'에서 '1박 2일' 팀은 뮤직뱅크 대기실에 방문해 지정된 아이돌과 사진을 찍는 미션을 수행했다. 김종민은 앰퍼샌드원의 나캠든을 찾는 미션을 수행했고, 앰퍼샌드원 멤버들은 능청스러운 연기와 장난기 가득한 예능감으로 미션 속 긴장감을 더했다. 또한 시선을 압도하는 신곡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컴백 3주차 활동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앰퍼샌드원은 계속해서 음악 방송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