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제주 구름 많음…미세먼지 '나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수요일인 17일 제주는 구름이 많겠다.

    제주 구름 많음…미세먼지 '나쁨'
    이날 아침 최저기온은 11∼13도(평년 10∼12도), 낮 최고기온은 18∼20도(평년 17∼19도)로 평년과 비슷하겠다.

    미세먼지 농도는 '나쁨'으로 예상된다.

    기상청은 "최근 고비사막과 내몽골고원 부근에서 발원한 황사가 북서풍을 타고 유입돼 전국 대부분 지역에 황사가 관측되겠다"고 설명했다.

    또 "이날 오전 수도권과 강원내륙, 충청권 등의 짙은 안개로 제주공항을 오가는 항공기 운항에 차질이 빚어질 수 있으니 공항 이용객은 사전에 운항정보를 확인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 이 기사는 엔씨소프트의 인공지능 기술인 자연어처리기술(NLP)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되었습니다.

    인공지능이 쓴 초고와 기상청 데이터 등을 토대로 취재 기자가 최종 기사를 완성했으며 데스킹을 거쳤습니다.

    기사의 원 데이터인 기상청 기상예보는 웹사이트(https://www.weather.g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속보] 내란특검, 이상민 전 장관 징역 7년 1심 판결에 항소

      내란특검, 이상민 전 장관 징역 7년 1심 판결에 항소진영기 한경닷컴 기자 young71@hankyung.com

    2. 2

      걸그룹 얼굴에 나체 사진 합성…30대 회사원의 '최후'

      유명 아이돌 걸그룹 멤버 얼굴에 나체 사진을 합성한 영상물을 만들고, 공유한 30대 회사원에게 징역형의 집행유예가 선고됐다.울산지법 형사8단독 김정진 부장판사는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로 기소...

    3. 3

      [포토] 설연휴 마지막 고궁 나들이 ‘인산인해’

      설 연휴 마지막 날인 18일 경복궁이 나들이객과 외국인 관광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이번 설 연휴 기간 경복궁을 비롯한 창덕궁 창경궁 덕수궁 등 4대 궁과 종묘, 조선왕릉 등 서울시내 주요 관광지들이 무료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