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도봉구 새 도시브랜드 '같이 변화, 행복한 도봉'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오언석 구청장 "새 마음가짐으로 출발…매력적인 도시로"
    도봉구 새 도시브랜드 '같이 변화, 행복한 도봉' 공개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는 미래지향적 구정 비전을 담은 도시브랜드(BI) '같이 변화, 행복한 도봉'을 25일 공개했다.

    브랜드 슬로건은 희망의 미래로 도약하기 위한 변화를 구민과 함께 실천해 모두가 잘 사는 도봉을 만들고 생기 넘치고 행복한 구민의 삶을 실현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심벌디자인의 원형은 젊고 활력 넘치는 도봉으로 거듭나고자 하는 구의 새로운 시작을 표현했다.

    구 관계자는 "원형의 회전하는 힘은 도봉의 변화를, 시작과 끝이 없는 형상은 무한한 가능성을 상징한다"고 설명했다.

    구는 오는 5월 1일 제29회 도봉구민의날 축제에서 새 BI 선포식을 열고 주민들에게 도봉구 도시브랜드의 탄생을 알릴 예정이다.

    아울러 지난해 공개한 도봉구 대표 캐릭터(은봉이·학봉이), 브랜드송(도봉에서 만나요)과 연계해 구정 홍보에 활용할 계획이다.

    오언석 구청장은 "새 도시브랜드는 구의 정체성과 비전, 미래상을 반영하고 있다"며 "다시 새롭게 출발한다는 마음가짐으로 구가 지향하는 가치와 철학을 바탕으로 살기 좋고 매력적인 도시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도봉구 새 도시브랜드 '같이 변화, 행복한 도봉' 공개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포토] 한병도 "매주 목요일 본회의 열어 법안 처리"

      한병도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18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현안 기자간담회를 하고 있다.이날 한 원내대표는 "24일 본회의에서 개혁법안을 처리하고 3월과 4월에는 매주 목요일마다 본회의를 열어 이재명 정부 국정 과제...

    2. 2

      500명 영아 살린 김미애 “소상공인·장애인 봉사서 입법 아이디어”

      "직접 소상공인이 돼 장사도 해보고 장애인과 하루를 지내다 보면, 법을 어떻게 만들어야 세상을 더 따뜻하게 할지 혜안을 얻게 됩니다."김미애 국민의힘 의원은 18일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최근 30회를 맞은 소상...

    3. 3

      당명 가린 국민의힘…"변화하길" vs "선거 앞두고 뭐하는 짓" 엇갈린 반응

      18일 오전 국민의힘 당사. '청년이 지우고 다시 쓴다'는 슬로건의 옥외광고물로 당의 이름과 로고가 모두 가려져 있다. 이를 바라보는 길거리 시민들의 반응은 엇갈렸다.평소 국민의힘을 지지해왔다는 박 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