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파세코, 2cm '울트라슬림' 인덕션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파세코 제공
    사진=파세코 제공
    파세코는 '울트라슬림 휴대용 1구 인덕션'을 출시했다고 25일 발표했다.

    신제품은 두께가 2㎝에 불과해 접시나 도마처럼 세워두거나 작은 틈 사이에 보관할 수 있다.

    무게는 2.2㎏로 이동과 휴대가 편리하다. 식탁이나 아일랜드 조리대 등 보조 공간은 물론 거실, 베란다 등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하기 적합하게 만들었다.

    코드는 2m로 넉넉하게 만들었다. 전용 파우치를 동봉해 이동성과 휴대성을 높였다. 최대 출력은 2100W로 동급 1구 인덕션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다는 평가다.

    쉬운 조작 방식도 장점으로 꼽힌다. 원형 모양으로 세밀하고 빠르게 온도 조절이 가능한 '조그셔틀' 방식을 적용했다. 터보 모드를 포함해 총 10단계로 화력 조절이 가능하다.

    제품 안정성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과열되는 경우 전원이 자동으로 차단된다. 전원키를 누르거나 일시정지 후 일정 시간 동안 작동하지 않으면 전원이 자동으로 꺼진다.

    파세코 관계자는 “최근 심미성과 기능을 모두 갖춘 1구 인덕션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졌다”며 “가장 얇고, 가벼운 인덕션을 목표로 만든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미경 기자 capital@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흠집에 강하다"…유리·못보다 단단한 삼성 인덕션 출시

      삼성전자가 오는 23일 내구성을 강화한 '비스포크 인덕션 인피니트 라인'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삼성전자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BESPOKE Infinite Line)은 시간이 지나도 변하...

    2. 2

      파세코, 작년 영업손실 12억…적자전환 [주목 e공시]

      파세코는 지난해 별도기준 영업손실이 12억3780만원으로 전년 대비 적자전환했다고 15일 공시했다. 이 기간 매출액과 당기순이익도 각각 26.4%와 86.7% 줄어든 1475억4086만원과 12억2193만원으로 잠정...

    3. 3

      최강 한파에…난방株 온기

      전국에 강추위가 찾아오면서 난방기기, 도시가스 등 한파 관련주가 상승하고 있다. 겨울철 난방 수요에 따른 실적 기대가 작용했다는 분석이다.21일 국내 1위 가스보일러 제조업체인 경동나비엔은 0.67% 오른 4만525...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