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기아대책, 배달의민족과 어린이날 기부 캠페인…'선물배달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기아대책, 배달의민족과 어린이날 기부 캠페인…'선물배달부'
    국제구호단체 희망친구 기아대책은 배달의민족 운영사인 우아한형제들과 함께 국내 보호대상아동들을 위해 다음 달 5일까지 어린이날 부 캠페인 '선물배달부'를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보호대상아동'이란 보호자가 없거나 보호자가 아동을 양육하기에 적당하지 않거나 양육할 능력이 없는 경우의 아동을 가리킨다.

    이번 캠페인은 아동 양육 시설에서 생활하는 보호 대상 아동이 어린이날, 크리스마스 등 기념일에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기아대책이 지난 2022년부터 진행 중인 '빅스마일데이'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찾아가는 문방구, 어린이날 파티, 학습 꾸러미 선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배달의민족 임직원들은 배민문방구 굿즈 10종으로 구성된 물품 5천개를 활용, 찾아가는 문방구를 직접 운영하며 보호대상아동 약 500명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일반인들도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 내 '선물하기'를 통해 온라인 후원이 가능하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잔소리 듣느니 돈 벌죠"…일당 14만원 알바에 MZ '우르르' [이슈+]

      "설날에 알바하는 게 더 좋아요. 이제 나이도 차서 용돈 받기도 민망하고, 그 시간에 일하는 게 훨씬 나아요."서울 양천구 목동에 거주하는 프리랜서 작가 김모씨(30)는 주말 아르바이트로 일하고 있는 연남동의 한 베...

    2. 2

      "언론사 단전·단수" 지시 이상민, 징역 7년 불복…항소

      주요 언론사의 단전·단수를 지시하는 등 내란 행위에 가담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이상민 전 행정안전부 장관이 징역 7년의 1심 판결에 불복해 항소했다.14일 법조계에 따르면 이 전 장관 측은 전날 서울중...

    3. 3

      설 연휴 첫날인데…짙은 해무에 여객선 지연, 800명 발 묶여

      짙은 해무로 인해 인천항에서 백령도로 향하는 여객선 운항에 차질이 빚어지고 있다. 운항 지연으로 승객 800여명이 불편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14일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 인천운항관리센터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