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잇슈] 풀무원 '순감자칩·순고구마칩'·대상 '식물성 크림치즈'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풀무원 계열 올가홀푸드가 국내산 감자와 고구마를 원물 그대로 건강하고 담백하게 즐길 수 있는 원물 스낵 '순감자칩·순고구마칩'을 출시했다.
▲ 대상다이브스가 100% 순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한 '식물성 크림치즈' 2종을 선보였다. 대상다이브스는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과 가치소비 트렌드 확산으로 비건(채식) 라이프를 지향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것을 고려해 신제품을 출시했다.
▲ 해태제과가 땅콩으로 버무린 고소함에 갓 구워낸 프레첼 맛을 더한 '맛동산 프레첼맛'을 선보였다. 달콤한 첫맛과 뒤이어 느껴지는 짭짤한 끝맛에 해태만의 비법으로 완성한 고소한 빵 풍미가 더해져 고급스러운 조화를 이루는 것이 강점이라고 해태제과는 설명했다.
▲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패션 플랫폼 폴더가 아식스 '젤 소노마 15-50' 와일드플라워 컬렉션을 출시했다. 신상품은 야생화에서 영감받은 자연 색상을 적용한 트레일 러닝화로 도심, 산악 등 지형에 경계를 두지 않고 신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 F&F의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기능성 냉감 소재를 적용한 '프레시벤트' 컬렉션을 출시했다. 프레시벤트는 뛰어난 접촉 냉감 기능성을 가진 프리미엄 소재로 몸에 닿았을 때 차가운 쾌적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연합뉴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