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어웨이 에너지 C(CWEN) 수시 보고


클리어웨이 에너지 C(CWEN)가 30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Clearway Energy, Inc.는 사장 겸 CEO인 Christopher Sotos와 분리 계약 및 일반 공개를 체결했습니다. 2024년 4월 30일부터 발효되는 이 계약은 2021년 9월 23일 이전에 수정 및 재진술된 고용 계약 이후에 나온 것입니다. 이 계약에는 Sotos의 자발적 사직 및 청구 면제 조건이 요약되어 있습니다.

이번 합의에 따라 소토스는 2024년 6월 30일까지 현 직책을 계속 맡게 되며, 그 이후에는 회사 및 계열사의 이사직을 사임하게 됩니다. 그의 해고는 섹션 409A에 따라 "직무로부터의 분리"를 구성합니다. 전환 기간 동안 소토스는 회사에 모든 업무 시간과 관심을 쏟고 회사의 정책과 절차를 준수할 것입니다.

회사는 전환 기간 동안 고용 계약의 섹션 3에 설명된 보상과 혜택을 Sotos에 계속 제공할 것입니다. 전환 기간이 지나면 해당 법률에 따라 요구되는 권리를 제외하고 급여, 보너스 및 기타 보상에 대한 모든 권리가 중단됩니다.

또한 이 계약에는 Sotos가 특정 조건에 따라 퇴직 혜택을 받을 것이라고 규정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수령 후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계약서에 서명하고 회사에 반환하는 것과 종료일로부터 21일 이내에 일반 동의서에 서명하고 반환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최근 임원 계약을 통해 회사는 2024년에도 임원의 연간 보너스를 받을 수 있는 자격을 유지할 예정입니다. 성과 목표 달성에 따른 지급은 임원에게 일시금 현금으로 지급됩니다. 2025년 3월 15일까지 해당 원천징수세를 뺀 금액입니다. 보너스 금액은 최소한 임원이 벌어들인 금액과 동일해야 하며, 2024년 고용 일수를 기준으로 비례 배분됩니다.

이 계약에는 임원의 해고일로부터 30일 이내에 회사가 변호사 비용을 포함하여 본 계약 협상에서 발생한 합당한 비용에 대해 최고 $20,000까지 임원에게 상환할 것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환급 요청은 종료일로부터 21일 이내에 제출되어야 합니다.

또한 이 계약에는 종료일 현재 비경쟁 조항에 대한 포기가 포함되어 있어 임원이 다른 기업에서 근무하거나 다른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밀 정보 및 청탁 금지와 관련된 계약과 같은 고용 계약의 기타 제한 계약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해고 혜택에 대한 임원의 권리는 석방 계약서의 서명 여부에 달려 있으며 철회하지 않습니다. 면책서에 서명하지 않거나 취소되면 해당 임원은 이러한 혜택을 상실하게 됩니다. 또한, 임원이 계약을 위반하거나 전환 기간 동안 사유로 해고되는 경우 해당 임원은 퇴직 혜택에 대한 모든 권리도 상실하게 됩니다.

회사 직원 복리후생 제도에 대한 임원의 참여와 권리는 해당 제도의 이용 약관에 따라 규율되며, 이 제도는 언제든지 회사에 의해 수정, 수정, 정지 또는 종료될 수 있습니다.

또한 임원은 해고일로부터 21일 이내에 해고를 철회하지 않고 해제서에 서명하는 것이 퇴직 혜택을 받기 위한 조건임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해제 또는 해제 취소를 실행하고 반환하지 않으면 경영진은 더 이상 이러한 혜택을 받을 수 없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경영진은 본 계약에 명시적으로 규정된 경우를 제외하고는 다른 보상이나 혜택을 받을 자격이 없으며 앞으로도 받지 않을 것임을 인정합니다.


클리어웨이 에너지 C(CWEN)은 3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30% 내린 23.3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learway Energy, Inc.는 미국에서 재생 에너지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약 5,000MW의 풍력 및 태양열 발전 프로젝트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약 2,500 MW의 천연 가스 생성 시설. 이 회사는 이전에 NRG Yield, Inc.로 알려졌으며 2018년 8월 Clearway Energy,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Clearway Energy, Inc.는 2012년에 통합되었으며 뉴저지 주 프린스턴에 있습니다. Clearway Energy, Inc.는 Clearway Energy Group LLC의 자회사입니다.

클리어웨이 에너지 C(CWEN)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