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홀로 프랑스 여행 간 한국인 남성 실종…2주째 연락두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프랑스에서 실종된 김기훈씨./사진=김기훈씨 인스타그램 캡처
    프랑스에서 실종된 김기훈씨./사진=김기훈씨 인스타그램 캡처
    프랑스 파리에 혼자 여행 간 30대 한국인 남성이 2주째 연락이 끊겨 실종 신고가 접수됐다. 주프랑스 한국대사관도 소재 파악에 나섰다.

    4일 KBS에 따르면 지난달 17일(현지시간) 프랑스에 입국한 김기훈씨는 이틀 후인 19일 SNS에 게시물을 올린 걸 끝으로 2주째 연락이 닿지 않고 있다. 김 씨는 1993년생으로 키 178㎝에 보통 체격이며 팔에 문신이 있다.

    앞서 김씨는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인도, 일본 여행기 등을 꾸준히 올렸다. 하지만 이번엔 거의 2주째 아무런 소식이 없다. 가족들은 김 씨의 행방을 찾기 위해 영사 조력을 받아 현지 경찰에도 실종 신고를 했다. 프랑스 한인회에도 도움을 요청했다. 김씨의 SNS 게시물에도 김씨를 목격한 사람은 연락해달라는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연락이 끊기기 하루 전인 18일 오후 김씨를 만났던 한 지인은 김씨가 파리 북역 인근에 숙소를 잡은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헤어질 당시 김씨는 카페에 앉아있다가 산책을 할 거라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주프랑스 한국대사관은 김씨의 행방을 알고 있거나 목격한 사람은 대사관으로 제보해달라고 밝혔다.

    진영기 한경닷컴 기자 young71@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수원서 실종된 10대 여성, 20대 남성과 숨진 채 발견

      경기 수원에서 실종 신고가 접수된 10대 여성이 서울의 한 다세대 주택에서 한 남성과 숨진 채 발견됐다.3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성동경찰서는 전날 오후 11시경 서울 성동구의 한 다세대 주택에서 10대 여성 A씨가 ...

    2. 2

      유럽 썸머 마켓 분위기 '물씬'…모던하우스, 여름 테마 전개

      국내 대표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던하우스'는 올해의 여름 테마로 프랑스 니스 마켓을 선택했다고 3일 밝혔다.모던하우스는 올해 여름 프랑스 남부 휴양 도시 니스의 살레야 마켓을 모티브로 한 세 가...

    3. 3

      마크롱 "韓무기 구매 자제"…K방산 견제 나선 유럽

      유럽에서 ‘K방산’ 견제론이 확산하고 있다.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이 최근 “미국과 한국 무기 대신 유럽산 무기를 사자”고 노골적으로 주장했고, 영국은 차기 자주포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