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가요소식] (여자)아이들 곡 '누드' 뮤직비디오 3억뷰 돌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핑크퐁 아기상어' 스핀오프 웹툰 '문샤크' 일본 진출
    김연자 데뷔 50주년 디너쇼·밴드 라쿠나 싱글 '두 유?'
    [가요소식] (여자)아이들 곡 '누드' 뮤직비디오 3억뷰 돌파
    ▲ '누드' 뮤직비디오 3억뷰 = 그룹 (여자)아이들의 '누드'(Nxde)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3억회를 넘어섰다고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가 7일 밝혔다.

    '누드' 뮤직비디오는 지난 6일 기준 유튜브에서 3억회를 돌파했다.

    이들이 발표한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3억회를 넘긴 것은 '톰보이'(TOMBOY), '퀸카'(Queencard)에 이어 세 번째다.

    '누드'는 꾸미지 않은 개인의 본모습을 누드라는 단어에 빗대 표현한 곡이다.

    [가요소식] (여자)아이들 곡 '누드' 뮤직비디오 3억뷰 돌파
    ▲ '핑크퐁 아기상어' 스핀오프 웹툰 일본 간다 = 유명 아동 캐릭터 '핑크퐁 아기상어'의 세계관에서 출발한 스핀오프 웹툰 '문샤크: 상어가 스타성을 타고남'이 네이버웹툰 일본어 서비스 라인망가에서 연재된다고 더핑크퐁컴퍼니가 밝혔다.

    '문샤크'는 K팝과 로맨스 판타지를 결합한 작품으로 지난해 9월 네이버 시리즈에서 첫선을 보인 뒤 현재 총 11개 플랫폼에 연재되고 있다.

    지상의 K팝 아이돌에게 첫눈에 반한 해저 왕국의 상어 공주 시드의 이야기다.

    육지로 나온 시드가 얼떨결에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유명인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린다.

    웹툰은 매주 화요일 1회씩 일본어로 정식 연재된다.

    더핑크퐁컴퍼니는 일본 연재를 기념해 웹툰 세계관을 확장하는 스페셜 OST 음반 '너의 뒤에서'를 30일 국내외 주요 음원 사이트에 발매한다.

    [가요소식] (여자)아이들 곡 '누드' 뮤직비디오 3억뷰 돌파
    ▲ 김연자 디너쇼 성료 = 트로트 가수 김연자가 데뷔 50주년 기념 디너쇼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소속사 초이크리에이티브랩이 밝혔다.

    김연자는 지난 6일 서울 영등포구 63컨벤션센터에서 '2024 김연자 50주년 디너쇼'를 열고 '수은등', '아침의 나라에서', '아모르 파티' 등 히트곡 24곡을 들려줬다.

    트로트 가수 황민우, 황민호 형제가 게스트로 출연해 '환희'를 부르기도 했다.

    김연자는 1974년 '말해줘요'로 데뷔해 50년간 활동해왔다.

    오는 25일에는 KBS 특집 프로그램 'KBS프리미어 김연자 더글로리'에 출연하며, 6월 2일에는 광주에서 콘서트를 연다.

    [가요소식] (여자)아이들 곡 '누드' 뮤직비디오 3억뷰 돌파
    ▲ 밴드 라쿠나 싱글 '두 유?' = 밴드 라쿠나가 7일 싱글 '두 유?'(Do You?)를 발매한다고 소속사 엠피엠지 뮤직이 밝혔다.

    '두 유?'는 라쿠나가 태국 밴드인 텔레비전 오프(Television Off)와 공동작업한 곡이다.

    텔레비전 오프는 글로벌 음원 사이트 스포티파이에서 28만명의 월별 리스너를 보유한 밴드로 과거 라쿠나의 태국 콘서트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곡은 이별 후 남겨진 사람의 마음을 표현한 가사를 담고 있다.

    태국어와 한국어 가사가 어우러진 곡으로, 라쿠나 멤버들이 직접 태국어 가사를 가창했다.

    라쿠나는 오는 6월 음악 축제 '비전 방콕'(VISION BANGKOK)에서 텔레비전 오프와 합동 무대를 선보인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윌 스미스, 남성 바이올린 연주자에 성희롱 혐의 피소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 겸 가수 윌 스미스가 동성 성희롱 혐의로 피소돼 충격을 안기고 있다. 1일(현지시간) 미국 버라이어티 등 다수 매체는 브라이언 킹 조셉이 지난달 31일 소송을 제기했으며, 피고로 윌 스미스와 그의 소속사 트레이블 스튜디오 매니지먼트를 지목했다.소장에 따르면 조셉은 윌 스미스가 '약탈적 행위'를 저질렀으며, 자신을 성적 착취를 위한 목적으로 의도적으로 유인했다고 주장했다.윌 스미스는 지난 2024년 11월 샌디에이고에서 열린 자신의 투어를 위해 브라이언 킹 조셉을 고용했으며, 2025년 투어에도 참여하고 새 앨범에서 연주를 맡는 계약을 맺었다.시간이 지나며 두 사람의 관계가 가까워지자 조셉은 윌 스미스에게 "너와 나는 특별한 관계다. 누구와도 이런 느낌은 없다"는 말을 들었다고도 주장했다.이후 윌 스미스의 글로벌 투어가 진행되던 중 라스베이거스에서 조셉의 호텔 방에 누군가가 무단으로 들어와 '브라이언, 5시 30분 전에 올게, 우리 둘만'이라는 글이 적힌 메모와 물티슈, 타인의 HIV 치료제를 두고 나갔다.이에 공포심을 느낀 브라이언 킹 조셉은 호텔과 윌 스미스의 소속사에 이 사실을 알리고 경찰에 신고했으나 며칠 후 해고를 당했다고 밝혔다.과거 '아메리카 갓 탤런트'에 출연했던 경력이 있는 브라이언 킹 조셉은 이 일로 인해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PTSD)와 경제적 손실을 겪었다고 주장하고 있다. 더불어 보복, 부당 해고 및 성희롱 소송을 제기했다.한편, 이에 대해 아직 윌 스미스 측은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2. 2

      [포토+] '판사 이한영'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이재진 PD(왼쪽 네 번째)와 배우 황희, 오세영, 박희순, 지성, 원진아, 태원석, 백진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박미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지성, 박희순, 원진아, 태원석, 백진희, 오세영, 황희 주연의 '판사 이한영'은 거대 로펌의 노예로 살다가 10년 전으로 회귀한 적폐 판사 이한영이 새로운 선택으로 거악을 응징하는 정의 구현 회귀 드라마로 2일 첫 방송 예정이다.△MBC '판사 이한영'의 이재진 PD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황희, '이글이글 강렬한 눈빛'

      배우 황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박미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지성, 박희순, 원진아, 태원석, 백진희, 오세영, 황희 주연의 '판사 이한영'은 거대 로펌의 노예로 살다가 10년 전으로 회귀한 적폐 판사 이한영이 새로운 선택으로 거악을 응징하는 정의 구현 회귀 드라마로 2일 첫 방송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