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라 에너지(VST) 수시 보고


비스트라 에너지(VST)가 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Vistra Corp.은 회사의 수익성과 주주 가치를 높이기 위해 2016년 옴니버스 인센티브 계획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적격 개인에게 현금 및 주식 기반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이 계획은 이러한 개인을 유치, 유지 및 보상하고 회사 주주의 이익에 맞춰 그들의 이익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계획은 원래 XIV조에 명시된 날짜부터 발효되었으며 2017년 1월 1일, 2019년 2월 26일, 2019년 5월 20일, 현재 2024년 5월 1일 현재 발효되도록 수정 및 재진술되었습니다.

업데이트된 계획에는 "계열사", "수상", "수상 계약", "이사회", "원인", "지배권 변경", "지배권 가격 변경", "코드", "위원회"와 같은 용어에 대한 정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보통주" 및 "회사". 이러한 정의는 계획 실행에 대한 명확성을 제공하고 계획의 혜택이 회사에 1986년 내국세입법 409A항의 적용을 미치지 않도록 보장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계획에는 직원의 고용이 종료될 수 있는 조건도 명시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고의적인 업무 수행 실패 또는 회사 정책 준수 실패, 불법 행위 또는 중대한 위법 행위 가담, 중범죄 또는 기타 심각한 범죄에 대한 기소 등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행위가 회사에 최선의 이익이 된다는 믿음을 가지고 선의로 행해진 경우에는 고의적인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최근 비즈니스 용어집 업데이트에서 주요 용어는 다음과 같이 정의되었습니다.

1. "컨설턴트"는 회사 또는 계열사에 대한 고문 또는 컨설턴트 역할을 하는 개인으로 식별됩니다.
2. "장애"는 보너스 계약에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규정의 섹션 22(e)(3)에 정의된 영구적이고 완전한 장애로 인해 참가자가 해고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3. "발효일"은 제14조에 정의된 계획의 시작일과 관련됩니다.
4. "적격 직원"은 회사 또는 계열사의 모든 직원을 의미합니다.
5. "적격 개인"이란 위원회가 보상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지정한 적격 직원, 비직원 이사 또는 컨설턴트를 의미합니다.
6. "거래소법"은 1934년 증권거래법을 말하며, 관련 규정 및 향후 개정사항을 모두 포함합니다.
7. "공정한 시장 가치"는 미국 주요 증권 거래소에 마지막으로 보고된 보통주의 판매 가격에 따라 결정됩니다. 해당 주식이 전국 증권 거래소에 상장되지 않은 경우 위원회는 공정한 시장 가치를 결정합니다. 믿음.
8. "가족 구성원"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 양식 S-8의 일반 지침 섹션 A.1.(a)(5)에 따라 정의됩니다.
9. "합당한 이유"에는 참가자의 직함, 의무, 책임, 권한에 대한 중대한 변경이나 회사 또는 고용 계열사가 참가자에 대한 의무를 위반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비스트라 에너지(VST)은 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20% 오른 83.2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Vistra Corp.은 자회사와 함께 통합 소매 전력 및 발전 회사로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소매, 텍사스, 동부, 서부, 일몰 및 자산 폐쇄의 6개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미국의 20개 주와 컬럼비아 특별구의 주거, 상업 및 산업 고객에게 전기 및 천연 가스를 소매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발전, 에너지 도매 구매 및 판매, 상품 위험 관리, 연료 생산 및 연료 물류 관리 활동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천연 가스, 원자력, 석탄, 태양열 및 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설 포트폴리오와 함께 약 38,700메가와트의 발전 용량으로 약 430만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Vistra Energy Corp.으로 알려졌으며 2020년 7월에 Vistra Corp.으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Vistra Corp.은 1882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주 어빙에 있습니다.

비스트라 에너지(VST)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