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호반건설, 2024년 신규 협력사 공개 모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호반건설, 2024년 신규 협력사 공개 모집
    호반건설은 '2024년 신규 협력사'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건설경기 침체 속에서도 우수한 협력사를 발굴하고, 협업을 통해 동반성장하기 위함이다.

    모집 분야는 외주부문에서 철근 콘크리트, 내장목공사 등 32개 공종이 대상이며, 자재부문에서는 안전사인물 등 13개 품목이다.

    호반건설 홈페이지에서 협력업체 등록 신청서를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접수는 이달 24일까지 가능하다. 1차 심사, 등록 심사 등을 통해 최종 결과가 개별 통보된다.

    지원 자격 요건은 ▲전문건설면허 보유 5년 이상(모집 공고일 기준, 자재업체 무관) ▲해당공종 2023년 실적 2건 이상(상위 50위 건설사 대상) ▲전국 시공 가능 업체 ▲2023년도 재무제표가 반영된 신용평가기관의 일정 수준의 신용등급(이크레더블, 나이스디앤비, 한국평가데이터 중 한 곳) 보유 등이다.

    호반건설 관계자는 "건설경기가 어려울수록 협력사와 소통하고 협력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함께 성장해 나갈 우수한 기업들이 많이 신청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성낙윤기자 nyseong@wowtv.co.kr

    ADVERTISEMENT

    1. 1

      청주 'SK하이닉스 효과'…흥덕구 집값 들썩인다

      지난 3일 중부고속도로 서청주 나들목(IC)을 나오자 왼쪽으로 새하얀 수증기를 내뿜는 커다란 공장이, 오른쪽에는 45층 높이 4000여 가구 대단지가 보였다. 각각 SK하이닉스 청주3캠퍼스와 ‘지웰시티 1...

    2. 2

      대우건설 “가덕도신공항 신공법 검토…부지조성 문제 없다”

       대우건설이 단독 입찰에 나선 부산 가덕도신공항 부지조성공사에 대해 성공적인 시공을 약속했다. 연약한 지반과 어려운 공사 환경에도 국내외 대형 해상 공사 경험을 바탕으로 안전성을 충분히 확보할 수 있다고 자...

    3. 3

      "서초 조달청 부지 빼고 태릉CC는 넣고 … "

      정부가 2030년까지 유휴부지 등을 활용해 수도권에 6만 가구를 공급하겠다고 공언한 가운데 조달청 등 서울 서초구 반포의 알짜 부지 등이 후보지에서 제외돼 뒷말이 나오고 있다. 주택 공급 효과가 큰 지역인 데다 노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