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日 접수하러 가는 뉴진스…거장들과 잇단 협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日 접수하러 가는 뉴진스…거장들과 잇단 협업
    걸그룹 뉴진스가 일본 유명 패션디자이너 겸 음악 프로듀서 히로시 후지와라와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11일 소속사 어도어에 따르면 스트리트 패션 디자이너이자 음악 프로듀서·뮤지션으로도 활약하는 히로시 후지와라는 뉴진스를 위해 티셔츠, 반다나, 모자, 가방 등을 디자인했다.

    이들 협업 아이템에는 히로시 후지와라가 직접 쓴 한글을 포함해 뉴진스의 팀명, 멤버 이름, 히로시 후지와라의 이름을 활용한 다양한 그래픽이 프린팅됐다.

    뉴진스는 이 제품들을 다음 달 한국과 일본에서 열리는 특별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인다.

    뉴진스는 앞서 팝 아트 거장 무라카미 다카시, IPX(구 라인프렌즈)와 협업한 가방 형태의 일본 데뷔 싱글 '슈퍼내추럴'(Supernatural) 실물 음반을 공개하기도 했다.

    어도어는 "뉴진스는 그간 애플, 코카콜라, 나이키, 파워퍼프걸 등의 글로벌 브랜드와 다양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하며 컬래버레이션(협업) 이상의 가치를 창출해냈다"며 "서로의 정체성을 잃지 않으면서 새로운 차원의 결과물을 내는 뉴진스의 협업 방식에 많은 브랜드와 아티스트가 주목하고 있다"고 전했다.

    뉴진스는 다음 달 21일 일본 데뷔 싱글 '슈퍼내추럴'을 발매한다. 이어 다음 달 26∼27일 일본 데뷔 쇼케이스이자 첫 단독 공연을 도쿄 돔에서 연다.

    (사진=어도어)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ADVERTISEMENT

    1. 1

      [포토+] 심형탁-히라이 사야 부부, '하루와 함께 즐거운 나들이~'

      배우 심형탁, 히라이 사야 부부와 아들 심하루가 29일 오전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열린 ‘일본 프리미엄 오미야게 팝업 이벤트’에 홍보대사로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이번 팝업은 일본의 각 ...

    2. 2

      "기적 같은 연기력"…최우식·장혜진이 차린 집밥 '넘버원'

      영화 '기생충'의 모자 장혜진, 최우식이 5년 만에 박스오피스 '넘버원'이 되기 위해 돌아온다.김태용 감독의 신작 '넘버원'은 어느 날부터 어머니가 차려주는 밥을 먹을 때마...

    3. 3

      [포토+] '넘버원' 설 연휴에 극장에서 만나요

      김태용 감독과 배우 장혜진, 최우식, 공승연이 29일 오후 서울 한강로 CGV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열린 영화 '넘버원'(감독 김태용)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최우식, 장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