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50플러스재단은 배민B마트 등 다양한 기업과 직군에서 중장년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다음 달 11일 오후 2시 삼성1동복합문화센터에서 배민B마트 중장년 크루 채용설명회가 열린다.

우아한형제들의 물류 전담 회사인 우아한청년들은 이번 채용설명회를 통해 서울과 경기 19개 지점에서 근무할 직원을 두 자릿수(00명)로 뽑을 계획이다.

채용설명회 신청자는 서류심사 없이 바로 현장 면접 기회를 얻을 수 있고 면접 합격자는 오리엔테이션과 일일 체험을 거쳐야 한다.

최종 합격자는 배민B마트 안의 상품 담기, 포장, 입고 및 상품관리, 마트 구성 등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참가 신청은 14일부터 50플러스포털에서 할 수 있다.

서울시, 중장년 채용설명회…현장서 바로 배민B마트 면접
6월 4일 오후에는 클라우드 전문기업인 ㈜가비아의 정보기술(IT) 분야 보안 및 시스템 관제 직무 채용설명회가 진행된다.

IT 분야 경력을 갖춘 중장년 구직자에게는 정규직 일자리를 얻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재단은 밝혔다.

장소는 영등포50플러스센터다.

카카오모빌리티의 자회사 ㈜케이엠솔루션 택시 기사 채용설명회는 오는 30일 서울시50플러스 남부캠퍼스에서 열린다.

재단은 이 외에도 ㈜대교에듀캠프, 버거킹 등 관련해 채용 설명회를 열 계획이다.

서울시50플러스재단 황윤주 사업운영본부장은 "중장년 구직자와 채용기업 모두가 활짝 웃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서울시, 중장년 채용설명회…현장서 바로 배민B마트 면접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