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만에 돌아왔다"…트로마츠 칫솔 15일 롯데홈쇼핑 선봬
프록시헬스케어의 오랄케어 전문 브랜드 트로마츠 제품이 다가오는 15일 롯데홈쇼핑에 2년만에 재런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런칭 방송에서 인기 제품 2종, '심플 프로 충전형'과 '심플 미니' 칫솔을 중심으로 방송 중 푸짐한 사은품 혜택도 주어진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롯데홈쇼핑에서 최초로 심플 미니 개선판(칫솔헤드 뒷면 LED) 제품을 선보인다. '심플 미니' 칫솔의 경우 슬림하고 가볍기 때문에 휴대성이 우수하다. 총 3가지 구성으로 방송에서 선보일 예정이며 구성별 할인 및 증정 혜택이 적용된다. '프로 더블세트'의 경우 오랄클리너를 증정하고 '프로 싱글세트' 및 '심플 미니 세트' 구매 시 심플 미니를 추가로 증정한다.

트로마츠 롯데홈쇼핑 라이브 방송은 15일 오전 7시15분부터 8시 15분까지 총 60분 방송되며, 방송 전까지 사전 주문이 가능하다.

트로마츠 관계자는 "롯데홈쇼핑 재런칭 기념으로 올해 다시 없을 혜택을 모두 적용했다"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구강건강을 위해 가족들에 선물하기 좋은 기회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트로마츠 칫솔은 건강한 잇몸과 치태 제거에 특화된 기술로 잇몸 출혈 완화, 플라크 제거, 구취제거에 탁월하다. 누적 판매수량 58만대, 후기 3만개, 고객 만족도 94%를 기록하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