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유레카 특징주] LS에코에너지, 52주 신고가 경신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경유레카는 AI알고리즘들의 개별 종목 투자의견(점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투자 플랫폼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을 내려받으면 종목별 투자의견과 나에게 맞는 AI알고리즘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20일 LS에코에너지가 52주 신고가를 경신했다. LS에코에너지는 오후 14시 30분 전일대비 25% 오른 3만5950원에 거래되고 있다.
지난 16일 NH투자증권은 LS에코에너지에 대해 투자의견을 BUY로 유지하고 목표주가는 3만7000원으로 상향조정했다.
LS에코에너지가 베트남에서 전력케이블을 생산하면서 유럽, 미국으로의 운송비는 비싸지만 유럽에서의 수주 확대로 꾸준한 수요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원거리 운송이 필요한 유럽의 수주가 늘어나는 것은 글로벌 전력케이블 시장 내 수급이 불균형함을 보여주는 사례라면서 LS에코에너지가 이에 따른 수혜를 받을 것으로 기대했다.
초고압 전력케이블 부문의 영업이익률이 지난 4개 분기 평균 10% 대 이상을 기록하고 지난 4월 덴마크 에너지 공기업에 3년간의 초고압 전력케이블 공급 계약을 체결한 점도 언급했다.
AI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모아 종합의견을 제시하는 한경유레카는 LS에코에너지에 대해 4월 17일 매수의견을 제시했다.
한경유레카에서는 관심 종목을 검색하면 AI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으며 매매의견이 변동되면 앱을 통해 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경닷컴은 한경유레카 서비스 론칭 1주년 기념으로 선물증정 룰렛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권을 받아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며 1등은 갤럭시탭 S9, 2등은 버즈2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