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영등포구, 생명의숲과 여의도 한강공원에 '무궁화정원' 조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울 영등포구가 사단법인 생명의숲과 업무협약을 맺고 한강 여의도지구 둔치 녹지대에 '무궁화정원'을 조성했다고 21일 밝혔다.

    무궁화정원은 한국수출입은행의 지원을 받아 구와 생명의숲이 함께 조성했으며 정원 인근에서는 무궁화동산도 만나볼 수 있다.

    구는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경관을 보이기 위해 겹벚나무, 황매화, 털수염풀 등을 심었다.

    방문객은 정원에서 편히 휴식할 수 있고 무궁화 산책로를 걸으며 다채로운 수목을 감상할 수 있다.

    최호권 영등포구청장은 "구민의 힐링 공간이 되어 줄 오아시스 같은 정원들을 조성해 자연과 사람이 어울려 살아가는 영등포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영등포구, 생명의숲과 여의도 한강공원에 '무궁화정원' 조성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포토] 정청래 조국혁신당에 합당 제안에 삐걱이는 민주당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2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조국혁신당과의 합당을 제안하는 긴급기자회견을 마친 후 이동하고 있는 가운데 더불어민주당 간판이 떨어지고 있다.최혁 기자

    2. 2

      李 대통령 피습사건 '테러 지정'…국정원 "가해자 '테러위험인물' 지정"

      정부가 2024년 1월 당시 더불어민주당 대표였던 이재명 대통령의 '부산 가덕도 피습사건'을 테러방지법상 테러로 지정한 가운데 국정원이 진상 규명을 위한 후속 조치에 본격 착수했다.22일 국정원은 "이...

    3. 3

      최경환 "저성장 덫 걸린 경제…과감한 구조개혁 필요"

      “현재 한국 경제는 저성장, 고물가, 고환율 등 ‘트릴레마(삼중 딜레마)’에 빠졌습니다. 지금이야말로 시장친화 정책에 기반한 과감한 구조개혁을 시도하고, 혁신을 앞세운 과거 &lsqu...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