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구시 공무원 골프대회' 25일 군위서 열린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구시 공무원 골프대회' 25일 군위서 열린다
    ' />
    '제2회 대구시 공무원 골프대회'가 오는 25일 군위군 산성면 군위오펠골프클럽에서 개최된다.

    3일 대구시에 따르면 대구시청 공무원들로 구성된 골프 동호회 이븐클럽이 주최하는 이번 행사에는 46개 팀, 184명이 참가한다.

    대구시와 구·군 소속 참가자 가운데 108명은 5급 이하 일반직이고, 산하 공공기관 참가자 가운데 21명은 직원급이다.

    참가자들은 각자 경기 비용을 개인부담하며 경기 결과에 따라 골프용품 등 시상도 진행된다.

    홍준표 대구시장은 이날 페이스북 글에서 "대구시는 공무원 사기진작을 위해 봄 축제 때는 골프대회를, 가을 축제 때는 노래자랑대회를 연다"면서 "공무원 사회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획기적 조치들"이라고 설명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트럼프 '마두로 체포'에 김정은 긴장…미북대화 가능성 커져"

      박원곤 이화여대 교수(사진)는 5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을 체포한 것과 관련해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긴장감을 높였다"며 미북 정상회담 가능성이 오히려 커졌다고 주장했다....

    2. 2

      '감염력 10배' 고병원성 AI 비상…1월 한달간 특별방역 시행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AI) 중앙사고수습본부는 1월 한 달간 특별 방역관리를 한다고 5일 밝혔다. 최근 들어 고병원 AI 발생이 크게 늘어난 탓이다.연합뉴스에 따르면 중수본 본부장인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주재...

    3. 3

      김영훈 고용부 장관 "쿠팡 고쳐 쓸 수 있겠냐는 생각 든다"

      김영훈 고용노동부 장관은 5일 “청문회를 보며 쿠팡을 고쳐 쓸 수 있겠나 생각이 들었다”고 말헀다.김 장관은 이날 정부세종청사 시무식에 앞서 기자단과 만나 작년 12월 29~30일 국회에서 진행...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