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괴롭힘 의혹' 강형욱 침묵...'개훌륭' 또 결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괴롭힘 의혹' 강형욱 침묵...'개훌륭' 또 결방
    강형욱 보듬컴퍼니 대표가 직원들을 괴롭혔다는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그가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의 결방이 2주 연속 결정됐다.

    KBS 관계자는 24일 "(강 대표 관련) 논란을 고려해 '개는 훌륭하다' 방송 시간인 오는 27일 오후 8시 55분에는 드라마 '함부로 대해줘' 스페셜 편을 대체 편성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강 대표가 반려견 훈련 설루션을 제공하는 '개는 훌륭하다'프로그램은 강 대표의 논란으로 지난 20일에도 결방됐다. 이번은 두 번째 결방이다.



    최근 강 대표가 운영하는 보듬컴퍼니에서 부당한 대우를 받았다는 후기가 한 구직 플랫폼에 올라왔다. 전 직원들은 구직 플랫폼 후기와 언론 제보 등을 통해 강 대표가 폐쇄회로(CC)TV를 이용해 직원들을 감시하고 폭언을 일삼았다고 밝혔다.

    지난 18일 논란이 처음 불거져 지금껏 일주일가량이 흘렀으나 강 대표는 아무런 입장도 밝히지 않고 침묵만 지키고 있다. 이후에도 전 직원들의 추가 폭로가 이어지면서 의혹이 커진 상황이다.

    한편 강 대표의 유튜브 채널 '강형욱의 보듬TV'에는 그를 옹호하는 댓글도 달렸다. 작성자는 "강 대표와 최근까지 일했던 사람"이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강 대표님은 본인 이름을 걸고 사업을 하는 만큼 직원들에게 더 엄격할 수밖에 없다"고 썼다.

    (사진=연합뉴스)


    박근아기자 twilight1093@wowtv.co.kr

    ADVERTISEMENT

    1. 1

      코르티스 무서운 뒷심…데뷔 음반 판매량, 초동 대비 3배 뛰었다

      그룹 코르티스(CORTIS)가 단 한 장의 앨범으로 'K팝 톱-티어' 반열에 올랐다.9일 써클차트가 발표한 2025년 연간 앨범차트에 따르면 코르티스(마틴, 제임스, 주훈, 성현, 건호)의 데뷔 앨범 ...

    2. 2

      '프로젝트Y' 전종서의 베팅…"한소희와 뜨거운 감자 되고팠죠" [김예랑의 씬터뷰]

      한국 영화계가 가장 불안정한 시기, 전종서의 가장 용감한 선택이 관객을 찾는다.9일 서울 종로구의 한 카페에서 만난 그는 차기작 '프로젝트 Y'를 두고 조심스럽지만 솔직한 마음을 꺼냈다. 이 작품은 지...

    3. 3

      '결혼' 티파니 영, 남편 변요한 외조 공개…"아낌없이 응원"

      그룹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 영이 배우 변요한의 '외조'를 언급했다.9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SBS 새 예능 프로그램 '베일드 컵'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티파니 영은 이홍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