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헥토파이낸셜, 뉴퍼마켓에 '내통장결제' 공급…리퍼 시장 공략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헥토파이낸셜, 뉴퍼마켓에 '내통장결제' 공급…리퍼 시장 공략
    핀테크 기업 헥토파이낸셜은 IT 가전 리퍼비시(재정비 제품) 전문 쇼핑몰 '뉴퍼마켓'에 간편 현금결제 서비스 '내통장결제'를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내통장결제'는 고객이 본인 계좌를 최초 1회 등록하면 이후 PIN 번호만으로 2초 만에 결제가 가능한 간편현금결제 서비스다.

    통신사 멤버십, 편의점, 멀티플렉스 등 주요 온오프라인 가맹점에 결제 수단으로 등록돼 있으며, 400만 명 이상이 이용하고 있다.

    계좌이체 기반의 현금 결제 수단으로, 신용카드 대비 높은 소득공제율을 적용받을 수 있다.

    헥토파이낸셜 관계자는 "제휴 가맹점의 니즈와 특성에 최적화된 '맞춤형 현금결제 시스템' 구축을 통해 국내는 물론 대형 해외 가맹점 등으로 내통장결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결제 선택지를 넓히고 편의성을 제고하기 위해 여러 기업과의 협력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단독] 젠슨 황 "AI투자 시작 단계…버블은 없다"

      “인공지능(AI) 거품은 없습니다. 우리는 수십조달러에 달하는 인류 역사상 최대 규모 인프라 프로젝트의 시작점에 서 있을 뿐입니다.”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사진)는 지난...

    2. 2

      '우주산업 미들파워' 한국…위성 파운드리 시장 정조준

      우주산업에 관한 한 한국은 오랫동안 불모지에 가까웠다. 재사용 발사체 시장만 봐도 스페이스X와 블루오리진 등 미국 기업이 사실상 독주 체제를 굳히고 있다. 중국도 빠르게 추격 중이다. 지난 11일 차세대 유인 달 탐...

    3. 3

      "캐나다 위성 통신망 생태계…한국 기업은 최고의 파트너"

      캐나다는 저궤도(LEO) 위성통신을 국가 전략산업으로 키우며 ‘우주통신 주권’(space sovereignty) 확보에 속도를 내는 국가 중 하나다. 미국의 스타링크 의존도를 낮춰 통신&midd...

    ADVERTISEMENT

    ADVERTISEMENT